본문 바로가기
여행

부산 여행 스카이 캡슐열차, 해운대블루라인파크

by 딤딤♡ 2023. 1. 29.
728x90
반응형

< 해운대블루라인파크 캡슐열차 >

매일 09:30 - 19:30

그 유명한 캡슐열차를 타려고 왔습니당 !!

미리미리 사이트에서 한 2주전부터 예약을했어요.

미리했는데도 이미 원하는 시간대는 다 매진이었던것같아여 :(

계획중이시라면 예매 서두르세요 !

 

저는 예매는 홈페이지에서 했습니다 !

청사포 - 미포 편도로 예약했어요

사람이 엄청 많을줄 알았는데 엄청 한적했어요..!

저희가 타게 될 초록 열차

처음 타보는거라서 너무 기대가 되었습니다

직원분께서 차례대로 입장시키고 안내해주세용

캡슐열차 탑승완료!

스피커가 있다곤 하는데 해봤는데 별로.. 잘 안 되더라고요??

뭔가 북적북적한 청사포뷰

열차 레일이 멋있어요..

곧 바다가 나온다는데 너무 기대가 되었습니당

 

바다가 너무 이뻤어요

노래도 틀어놓고 바닷소리도 들으면서 열차타고 가니까 정말 행복했어요 ^.^

이제 내릴 역이 되었는데

헣,, 여기는 사람이 굉장히 많았습니다... 엄청 줄을 섰어요

한적하게 즐기실라면 아침시간대를 이용하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D

부산 여행 필수코스 입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