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도마동 초밥맛집, 봄초밥 여름소바

by 딤딤♡ 2023. 2. 1.
728x90
반응형

< 서구 도마동 봄초밥 여름소바 >

매일 11:10 - 20:50

브레이크타임 15:00 - 15:30


삼육초등학교 앞에 있는 봄초밥여름소바!

나름 옆동네인데 맛있다고 해서 와봤어요 :D

 

저녁에 갔더니 너무 깜깜해벌임..

사실 알바할때 배달로 돈까스는 먹어봤었는데 맛있었어요

그래서 초밥도 경험해보러 왔쥬

뭔가 굉장히 시적인 느낌의 간판,,

별로 대전에서 주요동네도 아닌데 사람이 굉장히 많았어요

매장이 넓은데 그만큼 사람도 엄청 많았어요 !

 
 
 
 

메뉴 !!

제가 찍은게 있지만 보기편한 웹용도 가져옴,,

셀프코너가 있어요

반찬들이나 우동, 죽 같은게 있어요

주문한 음식을 기다리는동안 우동을 후룹후룹 먹어줍니다

주문은 새우반반초밥과 치즈돈가스르를 주문했어요

밥알이 노란색이어서 너무 신기했어요.

치자 우린물로 밥을 짓는다고 하더라고요

치자라는게 생소했는데 찾아보니 위장기능이 개선되고 항산화효과가있고 어쩌구.. 어쨌튼 건강에 좋은거라네요

간장에 콕! 찍어먹으면 야들야들 맛있어용

엄청난 퀄리티의 초밥은 아니고 딱 가성비 느낌이에요

초밥과 우동을 먹다보니 치즈돈가스도 나왔어요

여기도 밥이 노랗네용

꾹꾹담긴 치즈.. 완전 흘러넘쳐요 맛이 없을수가 없음!!!!!!!!!

수제돈가쓰라고 되어있던데, 고기도 맛있고 튀김도 바삭하고 치즈가 듬뿍이라 좋았어요 :D

테이블도 많고 카운터 석도 있더라고요 혼밥도 가능할듯 !!

음료코너와 무료 자판기 같은게 있어요

애완견 출입금지네요

뭔가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사장님께서도 자신있어 보이고 ..

매장이 잘 되는 이유가 있는것 같아요!

엄마랑도 한번 와봤었는데, 다시 부모님 데리고 가고싶네요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