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태원 수제 햄버거 맛집, 다운타우너 한남

by 딤딤♡ 2023. 2. 2.
728x90
반응형

< 한남동 다운타우너 >

매일 11:30 - 21:30

친구랑 근처 블루스퀘어에서 뮤지컬보러 왔을때 들린 다운타우너!

수제버거가 정말 맛있다고해서 기대만땅이었습니다 🤍

메뉴

친구는 베이컨치즈, 저는 해쉬브라운버거 를 주문했어요

그리고 여기 갈릭버터감자튀김이 아주 야무지다고해서 같이 주문했어요!

내부가 북적북적해요

사람도 많고요. 저희는 웨이팅이 딱 저희까지 들어가면 끝인 그런 타이밍이었는데

배달도 같이하시고 하니까 음식을 주문하면 시간은 조금 걸려요!

어쨌튼 맛있는 감자튀김과 버거가 나왔어요!

약간 아메리칸st 힙한 감성을 지향하는것 같아요

좀 더 멋진 갬성사진을 찍을 수 있을것 같았는데 너무 배가 고팠어요. . .

갈릭버터 감자튀김은 딱 아는 그맛이에요

청년다방보다는 뭔가 더 묽은 소스의 느낌이었어요.

그냥 무조건 맛있는 맛. .

그리고 버거 !!

저는 이삭토스트를 먹을때도 해시브라운이 들어있는걸 좋아해서 요 버거를 시켜봤어요.

수제버거라고 해서 기대가 엄청 많았는데 패티는 일단 굽는 냄새는 엄청났는데, 막상 먹어보니 엄청난 맛은 아니었던것 같아요.

담백하고 촉촉한 그런 고기의맛 ..

거기에 베이컨과 해시브라운, 신선한 야채가 같이 있어서 잘 어울리긴해요 !

그런데 9천원 정도 주고 먹을만한 맛인가? 살짝 의문이 들긴하더라고요 ..

 

분명 프랜차이즈 버거들과는 다른맛이 나긴하는데 뭔가 살짝 부족하고도 정직한 맛이랄까..

저는 한번 가본것에 만족합니다 ! 다운타우너 매니아분들도 많으신거보니까 입맛,가치관의 차이인것 같아요.

저는 버거는 살짝 저렴한 음식이라고 생각하고 있어서 ㅎ.ㅎ. .

한번쯤 방문또는 배달시키셔서 드셔보시고 잘 맞으시는지 경험해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