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경기도 용인시 공세동 식물 카페, 어반리프

by 딤딤♡ 2023. 2. 2.
728x90
반응형

< 용인 기흥구 공세 어반리프 >

매일 10:00 - 21:00

공세동에 위치한 온실화원 카페!

남자친구가 가보자고해서 데이트코스로 가봤숩니다 ~

밖에서부터 엄청 넓다 싶었는데 안이 정말 넓어요

여기는 각종 식물들을 같이 판매하는것같아요

처음 방문해서 잘 몰랐었는데

음료주문은 옆 건물로 나가서 시켜서 가져와야하더라구요

일단 자리를 잡았어요

주변에 아파트가 있어서 그런지 아기를 데리고 오신 가족들이 정말 많았어요

바로 옆 건물로 가서 주문을 하면 됩니다

키오스크로 주문을 하면 음료가 나오면 카톡으로 알림이와요

메뉴 입니다

리프라떼랑 화이트 블럭을 시켰어요

뭔가 흔하지 않은 시그니처메뉴인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디저트,빵류도 많았는데 가격이 꽤 ..나가는 느낌이어서 음료만 주문했어요

종이 컵에 트레이도 종이입니다 ! 친환경 친환경해요..

녹차크림이 아주 맛있었어요 먹다가 살짝 먼지같은게 있어서 그건 빼고 먹었지만요 ㅜ.ㅜ

화이트블럭은 연한 커피에 엑설런트 아이스크림 하나 넣은 느낌이었어요

카페가 엄청 넓어서 약간 코스트코 느낌이에요

그래서 그런지 살짝 추운 느낌이 있었어요

데이트하시는분들, 가족단위, 업무보시는분들 정말 다양하게 계셨어요!

분수들도 있고 식물이 정말 많고 힐링되는 기분이었어요!

정말 넓고 식물 속에 있어서 건강해진 느낌을 받은 카페입니당

경기도가 근데 하도 넓어서 여기 근처에 오실때는 들려보시는건 좋을것같아요!!!

주변에 호수공원도 있어서 거기도 걷다가 갔어요 !! 거기도 같이 가보면 좋을것 같아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