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도마동 배재대 술집, 장미맨숀

by 딤딤♡ 2023. 2. 3.
728x90
반응형

< 배재대 장미맨숀 >

매일 18:00 - 03:00

친구랑 방문했던 장미맨숀!

가성비 술집으로 한때 엄청나게 유행했던것 같아요

메뉴

네이버를 보니까 천원정도씩 올랐더라고요

술은 셀프로 가져오는거였어요

얼음통을 주셔서 시원하게 술을 마실 수 있어용!

기본 안주로 치킨무, 뻥튀기, 샐러드를 주십니다

먼가 레트로한 느낌

편안하고 정감가는 분위기에요

천장에 뭐 요상한게 많이 달려있었어요 ㅋ.ㅋ

믹키크림파스타

왜 이름이 믹키인지 모르겠지만 .. 맛있는 로제파스타 느낌이에요

계란후라이도 두개씩있고 새우로 하트도 만들어주셨네용

넘 맛있게생기고 또 맛있었어요

파스타집에서 먹는거랑 비슷한 맛..!!

정통후라이드치킨

약간 옛날치킨st의 투박하면서도 정석인 후라이드치킨이에요!

파스타랑도 잘 어울리고 바삭바삭 맛있었어요!

두가지 메뉴가 가장 잘 나가는 메뉴인것 같았는데

정말 시키기 잘했다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런데 양이 많아서 두명이서 다 먹기는 힘들었어요 ㅋㅋㅋ

나중에 마신 술병으로 계산을 하는데

맥주가 저렴해서 부담없이 마셨네용

안주털러 오시는 분들 완전 만족하실듯..

가격들도 가성비있는 편이라서 친구들끼리 모이기도 좋을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