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대흥동 그림 카페, 카페그려

by 딤딤♡ 2023. 2. 4.
728x90
반응형

< 카페그려 >

매일 12:00 - 21:30

노키즈존


출처 네이버 업체사진

대흥동에 생긴 그림 카페!

SNS에서 보고 방문해봤어요 재밌을것같아서요 ㅋ.ㅋ

내부가 꽤 넓었어요 테라스자리도 있는데 아쉽게도 이미 사람이 있었고

자리가 딱 하나 남아서 앉았어요!

사진을 잠시 찍는 사이에 웨이팅이 생겨버렸더라고요.. 엄청 핫한 카페!

여기저기 그림이 붙어있고 타르트같은것도 판매하셨어요

너무 이쁜 테라스석..

날씨 좋은날에 앉으면 너무 좋을것 같아요

 

뭔가 감성적인 공간도 있었어요

메뉴

넛츠바닐라쉐이크 와 청포도에이드!

넛츠바닐라가 시그니처메뉴인것 같았어요

주문하고 앉아있으면 붓과 수건 팔레트를 가져다 주십니다 :D

어떻게 사용하면 되는지 간단히 설명도 해주세용

그렇게 그림 그리면서 음료도 마시고..

음료 맛은 사실 그냥그랬어요

그림그리면서 대화하고 노는게 재밌었어요

저 워터브러쉬를 처음 써봐서 적응하기 살짝 어려웠긴했지만

재미있는 경험인것 같아요 !!!

남자친구랑 와서 재밌게 놀다가서 데이트 하시러 오심 좋을것 같아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