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다이어트 과자 빵 추천, 미주라토스트

by 딤딤♡ 2023. 2. 4.
728x90
반응형

 

 

미주라 토스트 비스켓

COUPANG

www.coupang.com

한 때 다이어트 하면서 빵을 먹고싶어서 이것저것 검색하다가 미주라토스트를 발견했어요

사실 토스트라고해서 정말 토스트..식빵 느낌을 생각했는데 비스켓에 가까운 과자에여!

한번에 여러개 시켜버렸는데 처음엔 소량만 드셔보세요 ㅋㅋㅋ

양이 너무 많아서 유통기한이 지나버릴때까지 다 먹지 못하였어요 저는..

성분 !!

통밀과 귀리를 사용했다고 하네요

일반 과자나 빵보다는 아주 준수하져,,

포장을 뜯으면 ..손바닥 반절 정도 되는 크기의 토스트바스켓이 있습니다~

냄새는 좋아요. 통밀의 고소함 !!

무설탕 잼도 발라먹고

에그인헬에 올려먹기도 했어요

다이어트 하면서 과자 땡길때 대신먹기도하고

빵땡길때 먹기도 하고 그랬어요!!

쿠크다스처럼 부스러기는 좀 많이 나는 편이에요

그렇지만 입터짐방지용으로 두면 먹기 좋다는 것 ~ ~

저는 토스트만 먹어봤는데 크래커랑 도너츠도 엄청 인기가 많더라고요

아래에 링크 달아놓을게요 !!! 원하시는걸로 골라가세욥~

 

 

미주라 토스트 비스켓

COUPANG

www.coupang.com

 

 

미주라 통밀 크래커

COUPANG

www.coupang.com

 

 

미주라 통밀도너츠

COUPANG

www.coupang.com

 

 

미주라 통밀 비스켓

COUPANG

www.coupang.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