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투디터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내돈내산 구매후기

by 딤딤♡ 2023. 2. 4.
728x90
반응형

 

저는 평소 자는시간 말고는 컴퓨터, 핸드폰을 합니다..

시력도 좋은편이라 아무 생각 없이 그냥 평소대로 하던중..

어느날 부터 눈이 미칠도록 건조하고 그러더라고요.

안구건조증이 생긴것 같더라고요.

컴퓨터핸드폰 등 오랜시간 보는게 가장 큰 요인인것 같아서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블루라이트차단 안경 이라는걸 발견했어요.. 시력보호에 좋다기에 바로 질러봤습니다!!

뽁뽁이에 잘 싸서 옵니다

2021년에 한번 2022년에 한번 구매한것같아요.

처음에 산건 안경닦다가 다리가 부러져버렸거든요 ㅠㅠ

가격은 16800원에 구매했었네요!

뭐시기 소개같은 종이도 주십니당

예민한사람은 도수렌즈를 착용한것 같은 어지러움증이나 불편함을 느낄 수 있다네요.

저는 크게 뭐가 없었지만 주변에서 색 차이가 확연히 난다고 불편해하는 경우도 있었어요.. 색에 예민하면 그렇게도 보이나봐요

보관통과.. 무슨 안경전용 연장같은걸 주십니다.

한번도 써본적은 없어요

안경닦이도 두개나 주심 !! 아주 잘 쓰고있어요

하나가 너무 더러워지면 버리고 하나 꺼내고 그래요

제 스텐드 조명에 비춘 모습입니다

뭔가 파란색으로 빛이 나요.

꼈을때 무겁지않아요. 근데 저는 콧대가 낮아서 좀 내려가는 느낌이 있어서

안내된 대로 동영상을보고 콧대쪽을 살짝 조정했어요.. 그냥 저 실리콘 부분 살짝 눌러서 오므리면 되어요 ㅋㅋㅋ

다리는 .. 무슨 알러지 방지 다리었나 그런걸로 시켰어요.

울템다리출시!(항공소재민감피부+zero10g)

끼면 살짝 누렇게 보이는 느낌은 있긴한데 별로 차이가 크게 느껴지지 않아요 저는 !!

그 핸드폰 모드중에 나이트모드를 설정하면 노란화면으로 바뀌잖아요

그런 느낌인것같습니다. 그런게 눈에 피로를 덜 준다고해요.

진짜 쌩눈으로 컴퓨터를 오래한 뒤에는 자기전에도 눈이 뻑뻑하지만 자고난 뒤에 진짜 벅벅긁고싶을정도로 건조한데,

이 안경을 쓰고 난 뒤에는 괜찮아졌어요 그런 건조함은 없어요.

아무래도 누워있을때에 안경을 쓰고 누울순 없어서 핸드폰은 그냥 쌩눈으로 보기때문에..

그런걸 포함해도 많이 괜찮아졌고, 물론 병원에가서 인공눈물이라든지 받아와서 가끔씩 넣어주고도 있어요.

인공눈물이 없다고 했을때에도 확실히 달라요 !! 병은 걸리기 전에 미리미리 예방하는것이기에..

요즘 모니터는 시력에 더 괜찮아졌다곤 해도 아무래도 영향이 없진 않나봐요..

다들 시력 잘 지키세요 ㅜ.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