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가성비 마우스 추천, 로지텍 G102 PRODIGY 사용후기

by 딤딤♡ 2023. 2. 2.
728x90
반응형

이 마우스는 제가 실제로 2년정도 써본 뒤에 작성한 후기입니당

마우스 중에 유명한 브랜드인 로지텍!

그중에 게이밍 마우스로 G102이 가성비가 좋다고 알려져있더라고용

마침 쓰고있던 마우스가 고장이 나서 사무용 마우스를 쓰던 참이라 새로 하나 장만을 했어요.

게이밍 마우스라고 하면 뭔가 더 복잡하고 그런거일줄 알았는데

전혀 아니였어요. 실제로 이 제품 쓰고있는 겜친구들도 많더라고요 그래서 망설임 없이 질렀었어요 !!!

8000DPI .. 어쩌고

줄은 아주 길어요. 본체 뒤에 연결하고 써도 남아서 늘 꼬여있어요 ㅋㅋㅋ

 
 

줄이 예쁘게 말려서 왔습니당

매끈매끈한 검정 무당벌레같아요

생각보다 너무 깔끔해서 좋았어요!

그립감도 딱이고 . . .

연결한 모습!

불빛이 계속 바뀌어요 근데 눈아픈 불빛은 아니더라고요.

처음에는 뽑기를 잘 못해서 두번클릭이 되는 제품이 왔어요.

바로 교환을 도와주셨고 요 제품이 딱 문제 없는 제품이였어요 !!

엄지버튼이라는게 너무 편하더라고요 배그할때 키 설정 하기도 좋고..

웹서핑할때 그냥 뒤로가기 누른적이 없어요 엄지버튼때문에 :D


2년정도 쓰고 새로운걸로 바꿨는데요. G102 2세대로!

고장이 났다거나 그런건 아니고 제가 물을 엎었습니다..

게이밍마우스로도 좋은데 그냥 일반 사무용으로 써도 전혀 손색이 없을것같아요!

뽑기만 잘 된다면야 .. 추천추천입니다!

곧 2세대 모델도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Prodigy 모델이랑 2세대 모델 같이 링크 걸어놓을게용 :D

 

 

로지텍 G102 PRODIGY 유선마우스

COUPANG

www.coupang.com

 

 

로지텍 G102 2세대 LIGHTSYNC 게이밍 유선 마우스 MU0054 + 마우스 피트 2p

COUPANG

www.coupang.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