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맛있고 저렴한 택배 닭발 맛집, 압구정본가불닭발

by 딤딤♡ 2023. 1. 30.
728x90
반응형

닭발을 평소에 엄청 좋아합니다!

특히 숯불향이 그득그득 나는걸요 .. (´▽`ʃ♡ƪ)

압구정본가불닭발 네이버스토어 에서 무뼈숯불닭발을 하나 주문했어요!

배송은 일요일에 결제해서 월요일에 배송등록 되고 화요일 낮에 도착했어요 !!

찬기가 잘 유지되도록 아이스박스에 왔네요

아이스팩과 잘 왔어요 !!

제가 보일러 튼 따듯한 방에 몇시간 방치해놔서 아이스팩이랑 닭발이 조금 녹았는데

오히려 자연해동이 필요했던지라 잘 된 일이었습니다 :D

냉동된 닭발을 냉장고에 넣어 자연해동하라고 되어있어요 !

지금같이 서늘한 날에는 실온에도 괜찮을것 같아요.

저는 보일러튼 방에 놨었는데 전혀 문제 없었어요 !!

 

숯불무뼈불닭발 250g 입니다!

양을 크게 기대하지 않았는데 꽤 묵직하고 많았어요

유통기한은 10개월 정도 남았네요 아주 넉넉해요

 

포장지를 살짝만 뜯어주고 이대로 전자레인지로 조리하면 됩니다!

3 ~ 4분을 돌려주면 완성입니다 !!

진짜 너무 간편해요. 전자렌지에 그냥 뜯어서 돌리기만하면 맛있는 닭발이 완성이 되어요!

저는 살짝 많이 뜯은것 같아서 걱정했는데 전자레인지에 튀거나 그렇지 않았어요.

숯불향이 벌써 폴폴 맛있게납니다.

그릇에 옮겨담았는데

진짜 보기보다 양이 굉장히 많아요 !!!

1인분은 거뜬하고 2명이서도 맛있게 먹을 수 있을것같아요

깨도 솔솔뿌려주고 편마늘도 썰어서 같이 담아주었어요

매움을 잡아줄 계란찜과 주먹밥, 마요네즈도 준비했어요!

집에 있는것들로 다 간단히 준비해도 맛있는 닭발세트가 완성되네요 :D

첫입은 주먹밥이랑..

진짜 숯불향이 확 나고 닭발도 너무너무 쫄깃하고 맛있어요.

너무너무 충격이었습니다..

전자레인지로 조리했을뿐인데 이렇게 불향이 나고 맛있는 닭발이 되는구나 싶었어요 (°ロ°)

게다가 먹었을때 속쓰림과 불쾌한 매움이 없었어요.

그래서 보니까 .. 캡사이신이 없다고 하네요

진짜 너무너무 이점인것 같아요. 캡사이신 듬뿍 들어간 음식들은 먹으면 불쾌하기도한데

제가 또 장이 너무나도 예민해서 바로 장염에 걸려버려요.. 그래서 먹자마자 장에 따끔따끔 자극이 오는것들이있는데

이 닭발은 전혀 그렇지가 않아서 너무 좋았어요 .·´¯`(>▂<)´¯`·.

게다가 닭발을 먹다보면 무슨 수육 삶는듯한 약재 냄새가 나는데가 있는데..

그런 역한 냄새도 전혀전혀 없었어요. 먹는 내내 너무 기뻤습니다

마늘 썰어둔거랑 마요네즈 콕 해서도 먹었어요...

닭발을 먹으면서 느낀게 뭔가 청양고추같은 맛있는 매콤함이 느껴지더라고요

아무래도 소스에 같이 들어가있지 않았을까 싶은데, 이게 마늘이랑 정말 잘 어울려요!!

제가 굉장히 맵찔이인데 ( 까르보불닭도 불닭소스 반만 넣음 ) 맵긴 매워요. 불닭발이니까요 !!!

근데 먹으면서 정말 맛있게 맵다 쓰읍쓰읍 하면서 먹었어요 ㅋㅋㅋ

먹으면서 괜히 한팩만 시켰네..하면서 후회를 엄청 했어요

현재 3개 구매시 1개 증정 이벤트도 하고 있다고해요

구매해서 쟁여놓고 두고두고 먹고싶은 그런 닭발이에요..

솔직히 요즘 배달닭발은 2만원이 훌쩍 넘는데 양이 이 제품보다 적거나 비슷하거든요.

이 닭발은 한팩에 5800~8000원 꼴인데.. 너무 이득인것 같아요.

숯불향 그득그득한 닭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기회가 되면 국물닭발도 맛보고싶어서 같이 더 구매해보려고요!!

링크 걸어놓을테니 관심있으신분들 꼭 잔뜩 쟁여놓으세요 ㅠㅠ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