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뮤지컬 오페라글라스 추천, 아이비노 두잉

by 딤딤♡ 2023. 1. 28.
728x90
반응형

가끔씩 뮤지컬을 보는데

매번 뒷자리여서 오페라글라스가 필요하긴 한데

사자니 자주보는건 아니어서 아깝고, 5000원정도에 대여해주니까 늘 대여로 봤었어요.

그런데 대여 줄 스는것도 힘들고 이젠 코로나때문에 아예 대여를 해주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하나 장만해버렸습니다 !!

저는 인터파크에서 67.680원을 주고 샀어요

아이비노 두잉 10X25 수동 입니다

뮤지컬 관극용으로 아주 유명한 아이비노 두잉!

오츠카, 사즈키?.. 일본 제품들 말씀하시는분들도 계셨지만

입 모아 이게 제일 최고다 라고 하시더라고요

파우치를 줍니다.

가방에 굴러다닐거기에 파우치는 꼭 필요해요!!

본품과 끈이 있어요.

끈도 정말 필요해요 ㅋㅋㅋㅋ

목이나 팔에 걸고 늘 오페라글라스를 쳐다볼수 있는게 아니니까

전체를 볼 때나 조금 쉴때에 그냥 툭 놓으면 안 떨어져서 좋아요

뭔가 굉장히 망원경 같이 생겼습니다

전문적이게 생긴 고런 느낌..

뚜껑을 벗기면 눈이 나옵니다

보는 부분이 고무로 말랑하게 되어있어요

여기를 돌리면서 초점을 맞출 수 있더라고요

배율도 딱 좋고 생각보다 무겁지가 않아서 뮤지컬 보는용도로 좋았어요

선명하게 배우님들 얼굴이 보이더라고요 초점도 잘 잡히고...

전에 대여하면서 썻던 제품들은 하도 초점이 안 맞아서 한쪽만 맞추고 한쪽으로만 보고 그랬었는데

정말 만족하는 제품입니다 !! 추천추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