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올리브영 벌꿀약과, 내돈내산 솔직후기

by 딤딤♡ 2023. 1. 22.
728x90
반응형

요즘 장인한과에 이어 약과가 아주 난리다

나 또한 약과는 좋아했지만 직접 사먹어 본적은 없는데 이번 약과 유행에 이끌렸다..

약켓팅 하기는 어려우니 상대적으로 쉬울것 같은 올리브영 벌꿀약과를 노리기로 했는데

이것 또한 정말 어려웠다 재입고알람을 해놓고 얼마 지나지 않아 매장에 가도 늘 품절이고 ..

못 구하다가 올리브영 어플에 물량이 풀렸는지 구매할 수 있게 되어서 바로 사봤음!

구매일시 2022.11.23

배송일시 2022.11.24

하루만에 배송이 왔다!

올리브영 어플로 주문할 때 2만원 이상이어야 무료배송이기에

여러가지를 같이 샀다.. 약과때문에 ㅋㅋㅋㅋ

드디어 영롱한 벌꿀약과 영접!

저는 할인가로 3200원에 구매 했고

원가는 4600원 이라고 적혀있는데.. 저번주만해도 3600원에 팔았던것 같은데 그사이 올랐나?

칼로리는 395 ..

당류가 18 이다.

솔직히 더 높을줄 알았는데.. 내 앞에 있는 음료수 한 통에도 당류가 50g 이 들어있다

갑자기 음료에 있는 당이 어마어마하게 느껴짐 ))

어쨌튼 개봉 !!!

뭔가 빤닥빤닥하고 맛깔나게 생김

근데 정말 작다 ..

요게 거즘 4천원?!

한입 먹자마자 잉?? 함..

왜냐면.. 흔하게 먹을 수 있는 편의점 미니약과

그 맛이랑 비슷함... 이럴수가

아니 오히려 그 미니약과가 조금 더 두꺼워지고 기름져졌다. 그리고 무지하게 비싸졌다.

이런 느낌... 사실 후기가 안 좋은것들이 꽤 있어서 반신반의해서 두팩만 샀는데

그냥 한팩만 살껄 후회가 온다 ..

벌꿀? 하나도 안 느껴짐..

꾸덕하게 벌꿀향이 나는 쫀득한 식감의 약과를 기대했는데

퍼석.축축.. 한데 뭔가 느끼하기만 하고 꿀맛도 안나고 뭔맛도 안나는 이상한 맛

한입 먹고 넣어놨습니다..

이거 쓰면서 저 먹다 남은건 다 먹었는데

진짜 다 먹자마자 속이 확 느끼해짐 ㅋㅋㅋㅋㅋ

내가 이걸 어떻게 다 먹지..

여러분 .. 그냥 약과 드시고싶으면 제사때 올라가는 그런 약과나 .. 편의점에서 미니약과같은 싼걸 드세요

오히려 그런게 더 낫습니다..

에휴 그래도 직접 만든 장인한과 약과는 다르겠지 싶어서 약켓팅 도전해보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