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대흥동 스키야키 샤브샤브, 만나 솔직후기

by 딤딤♡ 2023. 2. 8.
728x90
반응형

< 만나 대흥동 >

월요일휴무

화~일 11:00 - 21:00

브레이크타임 14:00 - 17:00


남자친구랑 스키야키를 먹으러 왔어요

날이 추워지면서 따듯한 국물요리가 먹고싶었어요

처음 와본건데 정말 넓더라고요.

일찍 와서 손님이 별로 없었지만 나갈때엔 만석이었던 .. 심지어 웨이팅도 생기고 있었어요

 
 

메뉴

오사카식 스키야키 주문했어요

자리 옆에 충전기들도 여러개 있더라고요 굿

고기랑 이것저것이 나와요

저 실곤약같은 샐러드가 엄청 맛있었어요

깻잎같이 생긴 저것도.. 핑크색 무 같은 맛이 나서 맛있고용

우동면도 주시는데 나중에 먹는거래용

근데 일단 제가 생각했던 스키야키가 아니었어요

국물이 자작해서 같이 떠먹는 그런 스키야키를.. 부산에서 먹어본적이 있어서

스키야키는 다 그런건줄 알았는데 여기는 " 오사카식 " 이라고 했는데.. 오사카식은 또 다른건가봐요

야채랑 고기를 넣고 간장소스를 부어서 졸이는 그런 느낌이에요 ㅠ

몬가 괜찮아보이기도 하는데

양도 적고 .. 그냥 쯔유간장 졸임이라 맛이 걍.. 뭐 그렇다 할게 없었어요

딱 달달한 간장에 졸인 .. 고기와 야채들 ㅠ.ㅠ

너무 쫄면 짜기에 육수도 조금 주시는데 그걸 넣어도 그냥 졸임이어서 ㅎㅋ... 걍그랬어요 실망함

이거 먹기 전날에 제가 집에서 야채들 때려넣고 쯔유로 야채국 끓여먹었는데

솔직히 비슷한 맛이었으나 가성비는 이 스키야키가 압도적으로 패배라 더 돈이 살짝 아깝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보글보글

저희만 스키야키를 먹고 다른분들은 다 샤브샤브를 드시는데

샤브샤브가 훨 맛있는것 같더라고요 .. 여기서는 샤브샤브를 드셔요 ㅠ.ㅠ

그리고 야채,고기만 먹을땐 배가 하나도 안 찼는데

마지막에 우동을 볶아서 드시라 하셔서 우동을 먹으니 급격히 배불러져요.

뭔가 후식으로 배채운기분이라서 좋지 않더라고요 ㅋ.ㅋ... 쩝..

다음에 방문하면 샤브샤브를 먹어보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