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은행동 초밥 맛집, 행복유부초밥

by 딤딤♡ 2023. 2. 8.
728x90
반응형

< 행복유부 대전 은행점 >

📌 매일 11:00 - 22:00

📌 라스트오더 21:00

은행동 은행교쪽에 위치한 행복유부초밥!

은행동 방문할때마다 노랑노랑한 건물 외관이 눈에 들어왔었어요

SNS에서 큼지막한 유부초밥 위에 뭐가 얹어져있는 것들을 봤는데 너무 맛있어보였어요

유부초밥은 마트에 파는 키트로 밥만 넣어도 맛있으니까 더욱 기대가 되었어요

주문은 입구쪽에 키오스크가 있어요

현금결제는 카운터에서 하면 되어요

메뉴

여러가지 유부초밥이 있어요

저는 한입유부 - 모둠유부김치어묵우동을 주문했어요

 

오픈시간때에 와서 조금 한적해요

어떤 커플분들은 이미 식사를 맛있게 하고계시더라고요

홀이 꽤 넓어요 안쪽에는 혼밥도 가능할것같은 긴 테이블도 있어요

앞에 코드와 충전기가 있는것 보니 사장님께서 혼밥잘알 이신게 분명합니다

창가자리도 좋을것 같아요 예쁜 통유리여서 밖이 잘보여요

신메뉴로 비빔우동 같은것들이 나왔다나봐요

불닭메뉴 요즘 인기 엄청 많잖아요

저는 맵찔이어서 도전하기 두렵지만 매운거 좋아하시는분들은 맛있게 드실것같아요!

안쪽에 따듯한 국물과 컵, 접시, 김치 단무지 등이 구비되어있어요

홀 구경을 하다가 포장주문한것을 받았어요!

귀여운 캐릭터가 그려져있네요

집에서 함께 먹으려고 포장해왔어요!

도시락 같기도하고 어디 놀러갈때 포장하면 좋을것 같아요

김치어묵우동!

국물과 우동면을 따로 담아주셔서 너무 좋아요

포장하면서 면이 불지는 않을까 걱정이 되었었는데 세심한배려가 보이네요😘

 

은행동맛집 으로 몇번 얘기를 들어본적이 있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국물은 차가운날씨라 살짝 식긴했지만 면발은 불지 않았고

맑은 김치국 같은 맛도 나서 굉장히 맛있게 먹었어요.

어묵도 큰 어묵 작은어묵 여러가지 종류로 들어있어서 좋아요

드디어 유부초밥!

너무 정갈하고 맛있어보여요 !!

종류는 위에서부터 오른쪽으로

불닭 / 불고기 / 참치마요 / 타코와사비 / 김치베이컨 / 에그마요 / 명란마요 / 땡초 / 크래미와사마요

 

볶음김치의 맛이 나는 요 유부초밥과

와사비가 톡 쏘는 타코와사비유부초밥이 가장 기억에 나네요!

땡초는 정말 놀랄정도로 매웠어요 코가 아주 찡해요.

모든 재료가 어색하지 않고 익숙한 느낌들이라 상상이 가는 맛이에요!

두명이서 한입씩 나눠먹었는데 배가 꽤 불렀어요

밥이 꽉차고 유부도 촉촉해서 좋았던 식사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