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도안동 고구마,김치 붕어빵 맛집, 월척

by 딤딤♡ 2023. 2. 10.
728x90
반응형

< 가수원 월척 since 2019 >

📌 목~일 15:00 - 21:00

📌 라스트오더 20:00

가수원동에 놀러왔을때 꼭 들려야지 했던곳!!

제가 고구마붕어빵을 정말 좋아하는데 파는데가 흔치않아서 몇년간 먹지못했는데

이곳에서 판다고 해서 왔어요 !

야외에 .. 뭔가 이런 포차같은 형식으로 세개정도의 가게가 있더라고요

밥을 먹은 뒤라 고구마붕어빵 3개만 주문했는데

팥붕이랑 김치붕어빵도 있었어요!

가격은 3개에 3000원 입니다.

붕어빵 말고도 곤약이랑 물떡 어묵도 팔더라고요

물떡도 하나 먹고싶었는데 아쉬웠어요..

모든 재료들을 직접 만드시나봐요.

제가 고구마붕어빵 주문했을때도 바로 갓 만들어주신다고 기다려달라고하셨어요

귀여운 수세미..

 
 

방명록도 쓸 수 있었어요

기다리면서 할게 없었는데 이것저것 구경하다보니까 금방 시간이 가더라고요

받았습니당~

종이봉투로 요청드려서 봉투에다가 주셨어요

빛깔이 정말 고운 노란색.. 맛있어보여요

갓나온 바삭한 붕어빵 맛있는거 다들 아시죠..

그런데 고구마무스가 정말 정말 맛있어요 아주 가득 들어있고요.

그리고 끝쪽을 먹을때마다 뭔가 쫀득한게 느껴지는데

떡도 같이 들어있어요 정말 쭈욱~ 늘어나는 일본식 키리모찌 그런 느낌이에요

3000원의 값어치가 너무나도 있습니다..

집 근처였다면 맨날 사먹을수도 있을것 같아요

가수원,도안동 들르시면 꼭 가보세요! 특히 이런 겨울철에는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