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쿠팡 보풀제거기 추천, 아이프리 보풀제거기 USB

by 딤딤♡ 2023. 2. 13.
728x90
반응형

 

 

아이프리 니트 보풀제거기 국산 유무선 USB 충전식

COUPANG

www.coupang.com

쿠팡에서 주문했던 보풀제거기 !

25000원에 구매했었는데 현재는 27000원으로 가격인상이 되었네요.

저는 첫번째 구매했던 제품이 칼날이 돌아가지 않는 현상이 있어 교환을 한번 했어요

USB 충전이라서 간편합니다

처음에는 작동이 되지 않아서 1시간 정도 충전을 한 뒤에 하니까 잘 되어요

산지 얼마 안 된 트레이닝 바지가 갑자기 보풀이 엄청 생겼더라고요

정말 사고 한번입었는데, 이대로 입긴 힘들것 같아서 구매를 했었어요

그냥 작동버튼을 위로 올리면 바로 작동이 되어요

천을 판판하게 해야해요 안그러면 상황에 따라 옷감이 찢어질수도 있나봐요.

저는 영상 찍는다고 대충 하긴 했는데.. 그래도 혼자 제거 할때엔 판판하게 하고 돌려줬습니다

짜잔 돌린 직후입니다

정말 보풀이 싹 사라져서 놀라웠어요..

제가 처음에는 좀 대충대충 했더니 살짝 자국같이 찢긴 느낌이 있긴한데 티도 안나서 괜찮아요 :D..

소음이 조금 있고 갈린 보풀들은 기계에 보관되어요

꽉차면 그냥 분해해서 버려주면 되는 간단한 형식입니다.

이런 트레이닝 바지 말고도 니트류, 코트류도 많이 했는데 정말 만족스럽게 보풀제거가 되었었어요.

울퉁불퉁한 니트는 특성상 보풀이 조금 덜 갈리거나 그런건 있더라고요!

보풀제거기 찾으신다면 한번 구매해보세용 ~~

 
 

아이프리 니트 보풀제거기 국산 유무선 USB 충전식

COUPANG

www.coupang.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