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도마동 돈까스, 남바완돈카츠

by 딤딤♡ 2023. 2. 17.
728x90
반응형

< 남바완돈카츠 배재대 >

대전 서구 도학1길 88 5호

📞 0507-1407-7445

📍 매일 11:00 - 21:30

도마동에 위치한 남바완돈카츠 !

친구가 배재대 근처에 있어서 만나기로 했는데 좋은 기회가 생겨 방문해볼 수 있게 되었어요

일단 지도에 보이는 곳으로 왔는데, 간판이나 뭐 그런게 없더라고요..

찾기 어려운곳인가 계속 헤매고 5호 라고 되어있는데 도통 어디인지 헷갈렸었어요

그러다가 발견했어요.. 요 화림키친 이라고 되어있는곳이 매장이더라고요

화림키친 이라는 곳에서 여러가지 브랜드를 운영중이었어요

거기에 남바완돈카츠도 있었습니다 !! 홀 방문 하실분들은 참고하셔서 헤매지 않으셨음 좋겠네요

 
 

가게 내부가 정말 신기했어요

벽쪽으로 삥둘러 여러가지의 가게가 있었어요

홈플러스나 큰마트가면 보이는 푸트코트같이 되어있더라고요

그 중에 오늘 방문할곳은 남바완돈카츠 입니다!

이름부터 넘버원 이라고 하니까 기대가 되더라고요

깔끔하고 환한 주방이 눈에 들어왔어요

메뉴 입니다

돈까스 한 피스당 가격이 꽤 저렴해보였어요

세트메뉴도 있고 소스도 정말 다양하게 있더라고요

튀김류도 곁들여먹을 수 있어서 취향에 맞게 고르면 좋을것 같아요

저희는 오늘 요 특선메뉴를 먹을것입니다~

평소 냉모밀을 좋아해서 친구랑 저 둘다 냉모밀이 있는 2번세트로

돈카츠는 등심,안심으로 골라줬어요.

고르고 주변 자리에 앉아주면 됩니다

제가 주문한 안심카츠 세트, 친구가 주문한 등심카츠 세트 입니다

냉모밀이 생각보다 엄청 크게 나와서 놀랐어요

음료도 사이다, 콜라, 밀키스 중에서 고를 수 있었습니다 저는 사이다로 했어요!

안심카츠

속이 덜 익은듯한 핑크빛이 맛있어 보여요

저는 늘 돈카츠 먹을때 이런식의 설익은듯한 고기를 선호해요

친구의 등심카츠

가장 흔한 느낌의 기본적인 돈까쓰에요 돈가쓰랑 같이 나온 동그란거는 처음엔 치즈볼인가 싶었는데

감자를 튀긴거더라고요 감자볼? 메뉴에는 맛감자라고 되어있는것 같은데 제가 아는 맛감자는 울퉁불퉁한거여서 다른것같아요

돈가스 소스는 뭔가 일반 돈가스소스에 크림을 더 넣은 로제느낌의 소스였어요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그리고 와사비도 듬뿍 주셔서 좋았어요

속이 촉촉하고 야들야들한 느낌이에요. 뻑뻑하지 않아요

돈가쓰하면 생각나는 그런 기본맛! 등심돈까스

정말 양이 많았던 냉모밀

사이드메뉴처럼 양이 적을줄 알고 냉모밀을 선택했던거였는데

이렇게 클줄은 몰랐어요.. ! 추운 날씨였는데 우동을 주문할걸 살짝 후회를 했답니다

그래도 와사비를 풀어서 먹으니까 더 톡쏘는 맛의 냉모밀을 즐길수 있었어요

여기는 정말 신기한 메뉴가 많더라고요

일반 치즈돈가스말고도 체다돈카츠랑 고구마 롤카츠, 게살롤카츠 등등 색다른 돈가쓰가 많았어요

배달의민족에서 배달도 가능하니 도마동 돈까스 찾고계신다면 참고해주세요!

배재대 학생분들도 즐길 수 있을것 같고 도마동 거주하시는분들 주변 아파트 사시는 분들

외식하시기도 괜찮을것 같아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