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서대전네거리 오류동 딸기빙수, 설빙

by 딤딤♡ 2023. 2. 17.
728x90
반응형

< 서대전네거리 설빙 >

대전 중구 계백로 1693 1층 설빙 대전문화점

📞 042-582-1235

📍매일 11:00 - 22:00

서대전 홈플러스, 세이백화점

건너편에 있는 설빙입니다!

눈오는 추운날이었지만 ..

추운날 먹는 빙수가 또 맛있죠!

 
 

📌 메뉴 & 가격

여러가지 맛있는 빙수가 있지만

겨울철 먹을 수 있는 딸기 빙수가

가장 최고인것 같아요 !!

특히 저는 순수요거딸기설빙

가장 좋아해요 ! 요거트맛 !

 
 

밖에서 봤을때는 앞쪽만 보여서

매장이 좁은 줄 알았는데

들어가보니 안쪽에 더 있더라고요

꽤 많이 넓고 쾌적했어요!

저는 순수요거설빙이랑

인절미토스트를 주문했는데요

뒤에 주문하신 다른 빙수가

더 빠르게 나오더라구용..

딸기는 만드는데에 조금 더

시간이 오래 걸리는것 같아요!

여기 이렇게 넓은 창가도 있어요

얇은 대나무..? 같은게 있어요

매장이 그런데 꽤 춥더라고요

빙수도 차가우니까 몸이 더

차가워지는데.. 나중에는

패딩을 다시 입고 먹었어요ㅋㅋㅋ

음식이 나왔어요 !!

비주얼 최고에요

📌 순수요거딸기설빙 15500원

가격이 작년보다 조금 올랐어요

그래도 딸기도 많이있고 맛있어보이죵?

그래도 뭔가 가성비가 너무

떨어지는것 같아서..

차라리 딸기 몇팩을 먹을듯!

이 요거트 아이스크림이

정말 흔하지 않은 느낌이고 맛있어요

사르르 녹습니댜..

세덩이나 주셔서 너무 좋아요

📌 인절미토스트 4800원

배도 고파서 토스트도 시켰는데

이것도 생각보다 양이 조금 적네용

식빵 얇은거 두장이있고

그 안에 인절미 떡같은게 조금

깔려있고, 인절미가루가 뿌려져있어요

바삭하고 단 인절미맛이 나서

괜찮기는한데 이것도 가성비가 ..

흑흑 이제 디저트도 밥값보다 비싸서

자주 못 먹겠어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