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은행동 정겨운 분식 맛집, 동그라미 ( 꼬마김밥, 옛날토스트, 우동 등 )

by 딤딤♡ 2023. 2. 23.
728x90
반응형

< 은행동 동그라미 (구 동그라미포차 ) >

대전 중구 대전천서로 461 1층 동그라미

📞 010-4454-7017

📍 일,월,화 휴무

📍 수~토 18:00 - 01:00

대전 은행동에 있는 동그라미분식 입니다!

원래는 이 목척교쪽에 포차로 쭈르르륵 있었는데요

코로나 이후로 포차영업을 할 수 없는지 슬슬 사라지더라고요 ㅠㅠ ..

그러다가 그 근처에 동그라미가 매장으로 생겼어요 !!

메뉴는 많지는 않아요

근데 딱 포차감성이고 .. 뜨끈하게 먹을 수 잇고 저렴해서 좋아요

사장님가족분들이 같이 운영하시는것 같아요 어머님 할머님 !

먹으면서 스몰토크가 가능해요 ..

꼬마김밥도 너무 맛있고 우동도 너무 맛있어요 진짜 별거없는데 계속 손이가는 맛이에요

이 옛날토스트도 최고랍니다

어떻게 이렇게 맛있어요? 라는 질문에 사장님께서

설탕을 많이넣어요 라고 ㅋㅋㅋㅋ 하셨던 기억이 있네요 ...

원래 사먹는건 다 해롭지만 엄청 맛있자나요 .. 상상이상으로 맛있어요

출처 네이버 업체사진

잔치국수도 판매하고 그러는데

이런 분식,한식 음식 좋아하시는분들은 꼭 가보셔야합니다

저도 날씨가 선선해지면 생각나는곳이에요.. 꼬마김밥 먹고 또 포장해갈까 이럴정도로 너무 맛있었어요

여전히 인기가 많고 맛도 좋은것 같더라구요 다음에 또 방문하고싶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