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둔산동 24시 영업 예쁜 감성 카페 추천, 호화

by 딤딤♡ 2023. 2. 23.
728x90
반응형

< 둔산동 호화 >

대전 서구 둔지로 18 장훈빌딩 102호 호화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동 1068 장훈빌딩 102호 호화)

📞 0507-1428-0166

📍 매달 2번째 월요일 휴무

📍 24시간 영업

📍 브레이크타임 16:00 - 17:00

둔산동 감성 카페 호화입니다!

낮에는 카페, 밤에는 호프로 변신한다고해서 너무 기대가 되었었어요 !!

롯데리아 맞은편에 위치해 있다고 하는데, 저는 올리브영에서 쭉 와서 아트박스를 지나치고 첫 블럭에서 꺾어서 쉽게 찾았어요!

로고부터 감성이 넘치는 카페 호화 !

둔산동 예쁜카페 중 탑에 들것 같아요

 
 

밖에도 테이블이 있고, 양쪽에 포토존이 있더라고요!

날씨가 좋은 날에는 야외에서 즐기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

입구 앞에있던 귀여운 소품

눈이 내려요

 
 

매장 안은 가로로 넓고 예쁜 조명으로 감성적인 분위기가 뿜뿜나요!

오묘한 보랏빛, 노란빛 조명이 뭔가 마음을 편안하게 해줘요

역시 둔산동감성카페 !!

화장실 가는 쪽에도 거울포토존이 있어요!

여기는 정말 포토존이 곳곳에 많아서 사진찍고싶으신분들, 프사 건지고싶으신분들에게 딱이에요

 
 

카운터 옆면에 예쁜 드림캐처들이 많더라구요

구경하는 맛이 있었어요!

메뉴

커피류도 많고 저같은 커피를 못 먹는 사람을 위해 논커피류도 많아서 너무 좋았어요!

아인슈페너, 흑임자슈페너, 피치얼그레이, 제주녹차라떼가 시그니처 메뉴라고 합니다~

저는 피치얼그레이와, 고구마라떼, 호화플(크로플) 딸기 맛을 주문했어요

메뉴판에는 호화플 오레오맛과 브라운치즈맛이 있었는데, 사장님께서 딸기맛도 있다고 하셔서 딸기로 주문했어요!

피치얼그레이가 시그니처메뉴인것을 알고 시킨건 아닌데 이름부터 너무 맛있어 보였어요!!

저희는 구석에 있는 테이블을 앉았는데

귀여운 눈사람 하나가 있어서 기분이 좋았어요

앉아서 사진도 찍고 얘기도 하다보니까 금방 메뉴가 나왔어요

사장님께서 주문한거 나왔다고 알려주시는데 먼 자리에 앉아서 잘 들리지 않아서 살짝 늦게 받아갔네요ㅠ.ㅠ

너무 이뻐요 ..

크로플도 생각한것보다 정말 호화롭게 나오고 음료도 정성스럽게 만들어주셨어요

피치얼그레이 와 고구마라떼 입니다

고구마라떼는 뜨거운거 차가운거 고를수가 있어요! 요즘같이 추운날씨에는 뜨거운것도 좋겠지만

매장 자체가 굉장히 따듯해서 차가운거로 픽 !

고구마라떼 (5700원)

고구마라떼에는 위에는 퐁실한 거품같은게 올라가있어요

부드럽고 달달해요 ! 고구마무스의 맛도 나고 예상가능하지만 그만큼 맛있는 맛이었어요!

피치얼그레이 (6500원) 입니다

얼그레이티에 아래에는 복숭아청 같은게 깔려있어요

몇번 휘젓고 드시면 아주 쌉쌀한 홍차맛만 보실거에요 ㅋ.ㅋ... 정말 엄청 섞으셔야해요 !!

뭔가 청이랑 잘 안섞이더라고요 열심히 섞으면 너무너무 달고 맛있는 복숭아홍차맛을 느끼실 수 있어요

메뉴선택 너무너무 잘한것 같았어요 !!

호화플 딸기 (7000원) 입니다

바삭하게 구워진 크로플 위에 크림이 올라가있고 바닐라아이스크림과 생딸기, 초코토핑이 되어있어요

그리고 바나나 위에 설탕코팅으로 굳혀진 .. 크림브륄레 같은것도 있어서

너무너무 만족스러웠어요 ! 크로플뿐만 아니라 아이스크림과 딸기, 또 바나나까지 즐길 수 있으니

정말 메뉴 이름대로 호화플이 맞습니다! ~~

어딜 앉으시든 다 포토존이 되실거에요

사진찍기 부끄러워하는 저도 너무 예뻐서 몇장 찍고왔어요

정말 둔산동 감성카페로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