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둔산동 떡볶이 와플 맛집, 와떡볶이다

by 딤딤♡ 2023. 2. 24.
728x90
반응형

< 둔산동 와떡볶이다 >

대전 서구 둔지로 36 갤러리타워 109호

📞 0507-1335-7999

📍 매일 11:00 - 24:00

포장, 배달, 홀 가능

둔산동에 있는 와떡볶이다 입니다!

둔산동 돌아다닐때 몇번 본적이 있어요! 특히 저 로고에 있는

미남(?)의 일러스트가 기억에 남았었어요

 
 
 
 

저희는 오늘 매장이용을 합니다 ~

배달주문도 가능한데 홀도 꽤 자리가 많아서 좋네요!

메뉴

돈카츠떡볶이도 있고 신기한게 많았어요 !

저는 우삼겹떡볶이와 날치알주먹밥을 주문했어요

저희가 앉은곳 옆에 이런것도 있었어요

꽃 포토존인가봐요

 
 

셀프바에서 단무지와 포크 앞접시 등

가져오면 되어요! 일회용 앞치마가 있어서 좋았어요

왜 이름이 와떡볶이일까 궁금했는데

와플을 함께 판매해서 그런것 같아요.. 저의 추측입니다~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생각한것보다 상당히 많은 양의 떡볶이어서 놀랐어요!!

사진상으로는 다 담기지 않지만 밑으로 깊숙한 그릇이어서

엽떡 한통보다 살짝 적은 그런 ..많은 푸짐한 느낌이에요!

날치알주먹밥도 김도 푸짐하고 날치알도 많아서 좋아요!

게다가 단무지도 같이 있어서 식감이 더 좋더라구요

양을 가늠하시라고 찍어본 영상 ㅋ.ㅋ

정말 상상이상으로 많아서 두명이서 이거를 다 먹을 수 있을까? 걱정이 들었어요

 

떡볶이가 특이해요 길고 얇은 떡도 있고 일반 밀떡도 있고 분모자도 있고요 !!

특히 저 분모자는 개인적으로 마라탕에서 몇번 넣어먹고 흐물거리는 식감에

별로 좋아하지 않았는데 여기에 있는건 쫄깃해서 너무 맛있었어요

 

참 맵기는 순한맛/중간맛/매운맛/더매운맛 으로 있어서 중간맛으로 시켰는데요

불닭정도의 맵기인것 같았어요 저는 맵찔이지만 신라면, 까르보불닭까지는 먹을 수 있거든요 ..

정말 눈물콧물 다 흘리면서 씁하씁하거리면서 먹었어요.. 같이 쿨피스를 안 주셨다면 큰일날뻔했습니다

맵찔이분들은 무조건 순한맛으로 주문하세요 !!!

우삼겹 돌돌말아서 떡볶이랑 먹으면 최고!

쫄깃거리는 식감의 떡과 기름지고 맛있는 고기의 합은 늘 옳아요 ..

저에게는 정말 매웠지만 포기할수없는 맛있음이었어요

소스도 묽은편의 떡볶이었는데 누구나 좋아할 수 있는 튀지않는 맛있는 맛이었어요!

날치알주먹밥도 슥슥

하다가 너무 뜨거워서 중단하고 그냥 퍼먹었어욥 ㅋㅋㅋ

떡볶이 국물에 날치알주먹밥 콕 찍어먹으면 너무너무 맛있어요

매울때 주먹밥을 먹으면 중화되기도하고요 !!

너무 푸짐하지만 정말 맛있고 질리지않는 떡볶이어서 떡 한두개만 정말 배터져서 남기고 열심히 먹고 왔어요

모든 음식이 다 똑같은 맛이라는 맛알못 남자친구도 요 떡볶이는 정말 맛있게 먹고 과식까지 하더라고요

둔산동 방문하실때 가보시는것도 좋고 배달도 하시니 집에서 시켜드셔보세요!!

우삼겹떡볶이 너무너무 추천드려요 !! 다음엔 와플도 먹어보고싶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