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둔산동 양갈비 화로구이 맛집, 징기스

by 딤딤♡ 2023. 2. 24.
728x90
반응형

<징기스 둔산>

대전 서구 대덕대로185번길 58 1층

📞 0507-1429-5808

📍 17:00 ~ 01:00

둔산동에 위치한 북해도식 양고기집 징기스입니다~!!

둔산동양갈비 가게가 있는지 처음 알았어요!

테이블석도 있고 길게 혼밥가능한 테이블도 있어요

혼술 혼밥 가능할것 같아요!

저는 먼저 예약을 했었는데, 예약시간보다 30분정도 일찍 도착하게 되어서 양해를 구했더니

흔쾌히 안내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렸어요

 
 

저녁시간이라 이미 식사하시는분들이 꽤 계셨어요

둔산동에 회사도 많은걸로 아는데 회식이나 모임하기에도 딱 좋은것 같아요

징기스 라는 이름을 듣고나서 징기스칸이 떠올랐는데,

정말 그 징기스칸에서 따온 이름인것 같더라고요

 
 

메뉴

모둠세트로 주문하면 더 저렴하네요

저희는 단품으로 양갈비 하나, 양고기 하나를 주문해봤어요

사실 제가 양고기먹는게 처음이에요!!

양고기와 어울리는 술 추천도 있더라고요!

명란구이도 판매하는데 맛있어보였어요

기본 반찬들입니다

뭔가 많아요

땅콩간장 맛이 나는 신기한 샐러드와, 저 초록색은 청양고추에요 뭔지 몰라서 한입 먹었다가 매워서 죽을뻔했어요 ㅋㅋㅋ

양고기 먹을때 곁들여 먹는 고추인가봐요 저는 맵찔이라 포기

요 땅콩 되게 바삭바삭 거리면서 엄청 짭조름해서 딱 술안주로 좋더라고요

이거 먹자마자 맥주한잔 들이키고싶은 기분이었어요

뭔가 오묘한 마요소스와, 올리브, 녹차소금

또띠아랑 백김치, 야채와 양파도 주셨어요

불이랑 화로를 갖다주십니다

화로가 너무 예쁘게 생겼어요!!

여기가 정말 편한 점은 A부터 Z까지 직원분들께서 다 해주시고 신경써주셔요!!

처음에 어떻게 구워야하지, 걱정이 많았는데 알아서 해주시니까 너무 좋았어요

불판을 달구면서 채소들을 썰어서 골고루 올려주셨어요

 
 

양고기와 양갈비가 왔습니다!

예쁜 빛깔의 고기에요 특히 양갈비는 만화에서 보는 만화고기 같은 느낌이라서 너무 신기했어요

직원분께서 불판이 어느정도 달궈지면

고기지방부위로 기름을 샤샤샥 발라주십니다

 
 

그러고 고기를 올려주세요

한면씩 전체적으로 굽는것 같아요

조금 뒤 딱 맞춰 오셔서 뒤집어주시고

 
 

먹기좋은 크기들로 썰어주십니다

뼈부분도 딱 잘라서 먹기 좋게 빼주시더라고요!

고기가 두툼해서 안 익은 부분들로 뒤집어가며 구워주셔요

양고기 몇점이 구워져서 채소위에 올려주셨어요

또띠아 먹는법을 알려주셨어요

마요소스에 찍고 각종 채소랑 넣고, 맵게먹고싶다면 청양고추도 넣고 쌈처럼 싸서 드시면 된다네요!

골고루 골라주시고 익었는지도 알려주시니까 너무 편하고 좋았어요!

직원분들 너무 고생하시는것 같아서 뭔가 마음이 좋지 않았는데 친절하게 해주셔서 감사해요

 
 

먹는법 세가지를 알려주셨는데

하나는 아까 또띠아로 싸먹는 법이랑

두번째는 녹차소금을 찍어먹는법 ( 양고기 본연의맛을 느낄 수 있음 )

세번째는 간장을 찍어먹는 법 입니다 ! 간장은 저염간장이라서 푹 찍어서 먹어도 된다고 하셨어요

소금은 살짝만 찍어드셔야해요 모르고 많이 찍었더니 살짝 짰지만 맛있었어요 ㅋㅋㅋ

 
 

어느정도 고기가 골고루 익으면 무슨 동그란 돌을 가져오셔서 위에 얹어주세요

더 익어서 타지않게 해주는 그런 느낌이었어요

위에 얹어주신거는 양고기, 밑에 있는건 양갈비고기로 구분도 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저는 알려주신 세가지 방법중

간장에 푹 찍고 양파를 곁들여먹는 방법이 가장 맛있었어요!

양고기를 처음 먹는건데, 늘 친구들이 잘못먹으면 냄새가 난다.. 제대로 된곳에서 먹어야한다고

겁을 많이 줬었어서 살짝 걱정을 했었는데 전혀 냄새같은게 나지 않았고 느끼지 못했어요

맛있는 한입크기로 잘라주셔서 하나씩 집어먹기 너무 좋아요!

너무 바싹 익히지도 않아서 야들야들하고 질기지 않은 딱 좋은 굽기였어요

직원분들 고기굽기 실력이 최고십니당..

 

지글지글 양고기!

양도 은근 많아서 정말 맛있고 배부르게 식사했어요

직원분들도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좋았고 분위기도 좋아서 편하게 식사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