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갈마동 쌀국수 서구배달맛집, 배달의쌀국수

by 딤딤♡ 2023. 2. 25.
728x90
반응형

< 배달의쌀국수 서구점 >

대전 서구 갈마로 60-18 1층 104호

📞 0507-1394-9935

📍 매일 10:00 - 03:00

배달의 민족을 통해 주문한 배달의쌀국수 입니다 !

주문한지 30분만에 배달이 도착했어요 !!

일상의 즐거움 저희가 바른 음식으로 준비했습니다 라는 문구가 써있네요

포장뜯으면서 뭔가 기분이 좋아졌어요

그리고 포장을 귀엽게 리본으로 묶어주시는건 처음봐요!!

별거 아니지만 소확행 ..

푸짐한 한상이 되었어요!

저는 주문을 차돌양지쌀국수, 매콤차돌양지쌀국수, 파인애플 볶음밥 이렇게 했습니다! 서비스까지 주신것같아요

 
 

쌀국수는 면따로 국물따로 왔어요!

면이 불지 않기 위한 배려인가봐요 ! 그리고 면도 따듯할 수 있게 국물옆에 끼어있네요

그냥 포장 뜯어서 주욱 넣으면 되어서 편해요

반찬은 단무지랑 무슨 양파절임 같은게 있네요 !

양파는 쌀국수 위에 얹어먹어도 괜찮을것 같은데 새콤달콤한 맛이 강해서 저는 치킨 무 처럼 먹었어요!

매운 소스랑 고춧가루도 주셨어요. 저는 맵찔이라서 더 넣진 않으려고요 !!

 
 

짜잔 맛있는 쌀국수와 볶음밥입니다!

서비스로 온 춘권은 열자마자 튀김이라 바삭함을 느껴보고싶어서 한입 먹어버렸어요 ㅋㅋㅋ

생각보다 양이 엄청 많더라고요

 
 

서비스로 주신 춘권 !!

바삭바삭한 김말이같기도한 맛있는 튀김이에요!

처음 먹어봤는데 속이 꽉차있고 겉은 정말 바삭거려서 놀랐어요

 
 

차돌양지쌀국수 ( 9500원 )

맑은 고기육수가 우려진 국물이에요 청경채도 몇개 들어가있고 깔끔하고 속이 정말 편해요!

쌀국수 처음 드셔보시는 어머니는 콩나물국 같아서 좋으시다고 쌀국수아니어도 밥이랑 국처럼 먹어도 될것 같다고 하셨어요

 
 

매운차돌양지쌀국수 ( 10500원 )

저는 맵찔이어서 시키면서 살짝 걱정을 하기도 했는데, 정말 딱 매콤한 정도였어요 !!

신라면보다 덜매운 그런 느낌이에요 ! 저는 씁씁거리지 않는 딱 아 매콤해서 좋다 이정도였어요

가끔 매운음식을 먹으면 속이 따갑거나 다음날 화장실 파티를 하거나 그렇기도한데

이거는 전혀 그런 맵기도 아니고 속이 너무 편안해요 !! 제가 특히 장이 또 예민한데 얘는 통과였어요

개인적으로 일반보다 이 매운맛이 제 입맛에는 더 맞았어요

국물이 너무 맛있는거 있죠.. 원래도 진한고기국물같은 느낌인데 거기에 맛있는 매콤함이 더해져서 맛이 더 풍부해져요

게다가 가끔가다가 매운쌀국수 먹으면 스리라차소스 때문인지 토마토맛같은게 강하게 나서 맛이 없는것도 있는데

이건 전혀 그런맛이 아니었어서 훨씬 맛있었어요.. 양도 많아서 오늘 점심 저녁 하루종일 얘로만 먹었네요

작은 그릇에 옮겨담아서 부모님이랑 같이 먹었어요!!

기름진 차돌이랑 담백한 쌀국수가 정말 잘 어울려요

국물을 정말 많이 주셔서 먹고도 남았어요!! 한 3끼는 먹을 수 있을것 같아요

 
 

파인애플볶음밥 ( 8500원 )

볶음밥은 공깃밥 두공기 정도의 분량이었어요

파인애플과 햄, 계란, 각종야채가 볶아져있어요 생각보다 재료가 많아서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그렇지만 불맛은 나지 않더라구요 개인적으로 파인애플볶음밥에 불맛나는거 엄청 좋아하는데요 >﹏<

그래도 고슬고슬하고 싼재료를 쓰지 않으신게 느껴졌어요

햄맛이 너무 맛있게 느껴지더라고요 !!

볶음밥 조금과 쌀국수 맛별로 한 앞접시씩 먹으니까 정말 배불렀어요

오랜만에 쌀국수를 먹었는데 너무나도 만족스러웠어요

서구쌀국수배달 찾고계신다면 배달의쌀국수 추천드립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