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유성 봉명동 정갈한 초밥 맛집, 상무초밥

by 딤딤♡ 2023. 2. 25.
728x90
반응형

대전 유성구 대학로 44 1층 106~110호(봉명동)

📞 0507-1319-8983

📍 매일 11:10 - 22:00

단체석, 포장, 배달

주차 지하1층, 2시간무료

대전 유성에 있는 상무초밥 입니다!

유성구는 잘 가지 않는 동네인데 거의 처음으로 방문하게 되었어요

그래서 맛집이 어디있나~ 하고 찾아보다가 꽤 평이 좋아서 방문하게 되었어요!

큰 건물 1층에 위치해 있더라고요

입구를 들어가면 대기실 같은 공간이 있어요

안에 또 문이 있고.. 벽이 투명해서 안에서 식사하시는분들을 볼 수가 있어요 ㅋㅋㅋ

서로 부담스럽 .. 생각도 못한 웨이팅이 있었어요 평일점심이었는데 아주 인기가 많더라고요

드디어 자리 안내를 받았어요

반찬들과 귀여운 찻잔이 있어요.

매장이 굉장히 넓은편인데 사람도 엄청많아요 ! 주말에는 더 많을것 같아요

 
 

반반세트도 있고 소량으로 선택도 가능하고 회도 있더라고요!

미니메뉴판

여기에 더 많은게 적혀있어요

저희는 점심특선B 13000원 세트로 두개 주문했습니다 ! 은근 저렴하더라고요

먼저 냉소바가 나와요 ! 차완무시라는것도 나와요

일본식 계란찜 같은 느낌이라고 하더라고요 계란에 국물을 넣고 찌는 그런 음식이라구해요

푸딩같은 계란찜이라 넘 신기했어요 !! 냉소바는 그냥 흔한 냉소바!

그런데 후기들을 보니까 추운겨울날에도 우동으로 변경이 불가능해서 살짝 불편함을 겪으시기도 하더라고요

저는 소바 좋아해서 그냥 먹겠지만 .. 우동으로 변경도되면 좋을것 같아요!

먼저 소바랑 차완무시를 먹고있으면 초밥이 나옵니다!

광어, 백김치, 연어, 참치, 새우, 계란, 초새우, 후토마끼 순인것 같아요!

초밥들이 정말 최고다 !! 이런 느낌은 사실 아니였어요

그래도 홈플러스같은 마트초밥보다는 훨씬 맛있었고, 정말 초밥 맛있는 집보다는 살짝 평범한 .. 그런 맛이었어요

그래도 특선메뉴 가격도 괜찮고 직원분들 서비스도 친절하시고 매장도 깔끔해서 다시 방문해보고 싶은 그런 맛집이었어요!

게다가 후토마끼라는것을 처음 먹어보았는데 여러가지를 먹을 수 있다는게 되게 특별한 경험인것 같아서 좋았어요!

단호박튀김과 새우튀김도 나중에 나와요

좋은 기름을 쓴듯한 노오란 튀김이었어요 바삭바삭 맛있었어요!

마지막으로 거의 다 먹어갈때쯤 디저트를 주십니다!

매실수정과 같은 느낌이었어요!!

저희 집에서도 배아프거나 소화 안 될때 매실청마시는데 식사 후에 소화시키기 좋은 그런 음료같았어요!

13000원에 이정도 코스에 퀄리티면 저는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요 !!

가까우면 부모님도 데리고 가고싶은데 아쉬워요 ㅠ.ㅠ

유성 상무초밥 내돈내산후기 마칩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