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가수원동 도안동 색다른 붕어빵, 물떡, 월척

by 딤딤♡ 2023. 2. 25.
728x90
반응형

< 도안동 월척 >

대전 서구 도안동로11번길 25 럭키프라자 120호

📞 0507-1311-0820

⏱ 금~일 15:00-21:00

📍 온라인판매 병행으로 영업시간 변동가능성O

가수원동, 도안동 올때

꼭 들리는 붕어빵 집 월척 입니다

사실 두번째 방문밖에 안 됐지만요

진짜 너무 맛이 있어요 ...

겨울철 들러야하는 필수코스 ~

요 광장같이 생긴 분수쪽 뒤로

가면 포장마차같은게 몇개 있는데

거기중에 하나에 있어요

영업시간이 제가 방문했을때와는

또 달라졌더라고요 ..

아마 주 4회인가 5회만 여셨는데

이번에는 주3회로 바뀌다니이~

여기는 어묵도 맛이있어요

어묵과 물떡 곤약도 있습니다

어묵,물떡,곤약을 하나씩 주문하고

고구마붕어빵 3개를 주문했어요

물떡은 종이컵에 넣어갈건지

포장용기에 넣어갈건지 선택이 가능해요

이런거말고 쉐이크도 판매하시더라고요

날씨가 너무 추워서 차가운건 도전을 못하구..

다음에도 기회가 되면 꼭 먹어보고싶어요

붕어빵 종류는 이렇습니다

제가 고구마 붕어빵을 정말 좋아하는데

대전에는 정말 파는데가 아예 없더라고요

그러다가 운좋게 발견한 이 곳..

집에서 가깝지가 않아서 자주올수없는게 한ㅠ

김치붕어빵, 팥절미붕어빵, 고구마붕어빵

이렇게 있고요 3개에 3000원 !

붕어빵 하나에 천원꼴이지만

그만큼의 값어치를 한답니다

잘모르겠는데 맛 3개 섞어서도

주문 가능한것 같더라고요 ..?! 그렇게할걸

주문과 동시에 바로 구워주시기에

시간소요가 조금 걸리긴 하는데

그만큼 맛있고 따끈하고 대박입니당

저번에 너무 맛있게 먹어서

또 방문했다고 막 오지랖을 부리는데

사장님이 살짝 부끄러워 하시는 ..

📌 물떡 어묵 곤약 각 1000원씩 3000원

포장을 해왔어요

집에와서 바로 먹지 않고

조금 뒤에 먹어가지고 그릇에 담아서

전자레인지로 돌려서 왔습니다

일반 어묵국물이랑 다르게

훨씬 더 깊고 맛있어요 최고오 !!

사장님께서 국물을 더 많이 넣어주셨어요

국물 정말 최고입니다 ...

📌 고구마붕어빵3개 3000원

에어프라이기에 처참히

돌아가버린 고구마 붕어빵

그래도 에어프라이기 덕분에 소생했어요

아주 바삭바삭 맛이 있어요

여기 붕어빵이 맛있는 이유는

안에 재료들을 아낌없이 넣었지만

또 밑면에 떡같은게 들어있어요

아주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

처음에는 막 늘어나서 치즈인줄 알았어요

대전에서 물떡을 먹어보다니

부산에서 물떡먹어보고 사실 그냥..

간이 되어있는 가래떡이구나 싶었는데

여기도 그렇긴해요 ㅋㅋㅋ

그냥 말랑한 식감에 먹는듯?

곤약은 처음 먹어봐요!

일본 편의점에 가면 어묵도 팔던데

거기에 꼭 곤약이 하나씩 있더라고요

그래서 너무 먹어보고 싶었던 곤약

그냥 말랑말캉한 식감이고..

간이 된 느낌은 동일했어요 ㅋㅋㅋㅋ

그래도 아주 포동포동포용

움짤에 담기지가 않아서 아쉽..

붕어빵이랑 이렇게 어묵까지 먹으니까

배부르고 따끈하고 좋았어요

겨울에 살찌는데엔 이유가 있는듯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