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괴정동 용문역 마라탕, 하오츠마라탕 솔직후기

by 딤딤♡ 2023. 2. 26.
728x90
반응형

< 괴정동 롯데백화점 하오츠훠궈마라탕 >

대전 서구 도산로369번길 92 3층

📞 042-528-8818

📍 수요일, 연휴 휴무

📍 목~화 11:30 - 22:30

포장, 예약, 홀, 배달

출처 네이버 업체사진

용문역 롯대백화점 뒷편에 있는 하오츠마라탕입니다

괴정동 요쪽에 방문 할 일이 있었는데

점심으로 마라탕이 먹고싶어서 급하게 찾아서 방문했어요

1층에는 인형뽑기장이 있고 옆으로 들어가서 엘레베이터타고

3층으로 가시면 됩니다!

뭔가 홀 손님은 잘 안오는것 같았어요

이 날만 그런건진 몰라도 저밖에 없더라고요 ...

매장이 은근 넓었는데 말이죠ㅠ.ㅠ

출처 네이버 업체사진

창가석도 있고 좋았어요

저는 창가가 좋아서 창가자리로 잡았어요

메뉴

마라탕 가격은 100그람당 1800원으로

그냥저냥 다른데랑 비슷비슷해요

여기는 훠궈 무한리필이 가능해요

1인 18000원 2시간 이용할 수 있어요

셀프바 이용방법

아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

그릇에 먹을 재료들을 담아주면 되어요

생각없이 담으면 은근 비싸집니다!!

 

출처 네이버 업체사진

재료는 신기하게 벽 한면에 있는 냉장고가 아닌

급식실같은 느낌이었어요 ㅋㅋㅋ

다른데보다 종류가 많이 없는편

그래도 저는 두부,유부,채소 이런거 잘 안먹고

떡,당면,숙주,팽이버섯 이거만 있으면 되어요

제가 앉은 창가자리에서는

이렇게 롯데백화점이 보여요

사람 구경하면서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마라탕이 나왔어요

별로 안 담았는데 만 얼마가 나왔어요 ㅋㅋㅋ

직원분이 계산해주시면서 카드 꽂고 결제하는데

고기추가하세요? 라고 하시는걸 잘 못 들어서 .. 그냥 네 했더니

고기추가 3000원이 플러스 되었어요 흑!

맵기는 맵찔이라 1단계밖에 못 먹어요

저는 마라탕가게 중에 탕화쿵푸를 가장 좋아하는데요

여기 하오츠마라탕은 처음 먹어보지만

이곳은 뭔가 맛이 밋밋한 느낌이었어요..

손님도 없고 허전하고 눈치보이는 느낌인데

음식도 딱히 정성이 들어간 느낌의 맛이 아닌것 같았어요

그냥 마라탕이긴한데 .. 맛이 없진않지만 살짝 그저그런 맛이었어요

아 그리고 직원분들이 마스크를 안 쓰시더라고요

식탁에 앉아서 과일도 깎아드시고 대화도 하시고 그러시는데

리뷰에서도 그런 위생문제 얘기가 조금 있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아쉽지만 재방문 의사는 없네요!

괴정동 하오츠마라탕 리뷰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