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서울 호텔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구로 디너, 슈페리어킹 호캉스 후기

by 딤딤♡ 2023. 2. 28.
728x90
반응형

< 포포인츠 구로 >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32길 72

📞 02-6905-9500

📍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2:00

안녕하세요 예전에 호캉스로 갔던

구로디지털단지역 근처에 있는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구로 입니다

숙소예약어플을 이용하여서 저렴하게

예약을 할 수 있어서 결정하게 되었어요

게다가 멋진 식사를 하고 싶었는데

마침 디너패키지도 있더라고요

구로쪽에는 처음 방문 했는데

뭔가 회사같은게 많은 편이고

주요 관광지.. 강남 홍대 이런곳이랑은

꽤 먼 거리에 있었어요

그래도 호텔 밑에 스타벅스가 있어

체크인 하기 전까지 거기서 시간을 보냈어요

주변에 음식점들도 많이 있더라고요

로비가 이쁘더라고요

카운터에서 체크인을 하고 객실을

가려고 하는데 살짝 기분이 상하는일이..

저는 이런 호텔을 처음 방문해보는것이라

잘 알지 못하였었는데, 엘레베이터가 먹통이더라고요

알고보니 카드키를 찍어야지 되는구조..

체크인시 살짝이라도 안내해주시면 어떨까요

바로 이 부분에 카드키를 찍어야해요

여기 말고도 다른 호캉스 갔을때에

이런 구조인곳이 없기도 했었고..

설명없이 당연히 모두가 아는건아니에요

엘레베이터 안에서 고군분투하다가

다른 층에서 눌렀는지 올라가져서 중간에 내려

복도에 있는 전화기로 로비로 전화연결을하여

여쭤봤더니 너무나도 당연한것을 왜 물어보냐는

말투로 퉁명스럽게 키찍어야한다고 하시더라고요

호캉스의 정말 멋진 시작..^^

씩씩대며 어떻게 객실 도착

외국식호텔인건지 비지니스호텔이

원래 이런건지 모르겠지만

바닥이 전부 카페트가 깔려있고

신발을 신고 다니는 구조같았어요

그치만 저는 실내에는 신발을 벗어야하는

한국인이기에 그럴 수가없어서 실내화를

이용하여 돌아다녔네요 따로 신발장도

마련이 되어있지 않은것 같아요

침대자체는 꽤 푹신하고 넓어서

마음에 들고 잘 잤었어요!

침대 옆 창문쪽에 테이블도 있어요

간단하게 배달음식 먹기 괜찮아요

의자도 나름 폭신하더라고요

출처 업체사진

티비가 있는 곳에 간단하게 업무를

볼 수 있는 테이블 공간이 있어요

저희는 호캉스 목적으로 왔지만

이런 호캉스보다는 출장 등 업무

볼 수 있는 환경에 맞춰진느낌이에요

 

욕조도 있고 화장실 자체는 굉장히

깔끔하고 하얗고 그랬습니다

화장실의 전체적인 위생은 만족스러워요

 

가운과 옷걸이도 마련되어 있고

전기포트와 간단한 티백들과

신기한게 무슨 금고같은것도 있더라고요

프리드링크는 물 두병입니다

더 마시고 싶다면 한 병당 천원을 내면

더 마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그렇지만 주변에 편의점도 많고요..

가격적으로는 밖에서 사먹는게 나을듯!

호텔의 규칙들이 있는

안내문도 주십니다

그리고 넷플릭스도 가능하다고

한것 같았는데 도저히 켜지지가 않아

포기를 했어요 ㅠㅠ

뷰는 옆 건물 사무실뷰

밤에 은근히 주변 술집이 활성화가

되더라구요 젊은분들이 많이 꽐라가 되어서

돌아다시는것을 목격함 ..!

 

저는 비염을 가지고 있고 기관지가 약해요

저같은 분들은 이 호텔은 조금 피하시는게 좋아요

위에서 소개해드렸다시피 카페트가 깔린

객실이라서 먼지가 어쩔 수 없이 엄청나요

창문을 열고 환기를 하루종일 시켜봐도

계속 날라다니는 먼지에 캘록거리며

힘들었던 기억이 있어요 ㅠㅠ


직원분의 서비스가 조금 엉망이었던것과

디너도 사실상 가격대비 만족스럽지 못했고

객실도 먼지때문에 고생해서 그다지 좋은

호캉스를 보냈다고 할 순 없네요 ㅜㅜ

테이블32 디너 후기는 따로 작성하였어요

궁금하신분들은 참고해주세요

 

👇👇👇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구로 :: 테이블32 디너

남자친구랑 호캉스 목적으로 방문했던 포포인츠 구로! 1층에 스타벅스도 있고 접근성이 좋아서 괜찮았어요....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