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가수원동 고기집 초벌구이 맛집, 화로인

by 딤딤♡ 2023. 3. 2.
728x90
반응형

< 가수원동 화로인 >

대전 서구 용소로12번길 56

📞 042-543-9289

📍 매일 15:00 -02:00

가수원동 화로인 입니다

돼지고기를 초벌구이해주는 곳이에요

저는 저녁으로 먹으러 방문했어요

 
 
 
 
 

매장은 이런 느낌!

테이블 수가 많고 붙어있는 테이블도

꽤 있어서 단체모임하기 괜찮을것같아요

이미 가족단위로 모임하러 오신분들도

계시더라고요 !! 가수원동 회식으로도 좋을듯!

 
 

📌 메뉴 & 가격

세트 메뉴도 있더라고요

저는 단품으로 갈매기살2인분

비빔냉면공기밥 주문했습니다

 
 
 

📌 기본반찬

반찬 가짓수가 꽤 되어요

깻잎 짱아찌, 콩나물무침, 아삭한 김치

볶음김치와 두부 와 소스들 !

저 김치같은거는 새콤하면서도 맛있어요

정확히 김치같진 않고 배추부추무침느낌?!

볶음김치와 두부를 좋아하는데

이렇게 반찬으로 주니까 좋더라고요

그렇지만 둘 다 차가워서 살짝 아쉽..

 
 

방문식사하는 손님에게는

오뎅탕이나 물총조개탕을 주세요

저는 어묵탕을 받았는데 최고에요

팔팔 끓여서 한입 했는데

국물의 깊이가 남달라요..

스케이트장 같은데서 춥게 놀다가

어묵국물 한입 하는 그런 느낌이에요

어묵종류도 많고 조랭이떡까지!

 
 

📌 생 갈매기살 2인분 28000원

고기가 나왔습니다 !!

사실 갈매기살을 처음 먹어보는데

친구가 갈매기살을 엄청 좋아하는게

생각이 나서 한번 도전해봤는데

아주 탁월한 선택이었어요 !

미리 초벌된것이라 조금 더 바싹

구워서 먹었어요

 

옆에 콘치즈도 주시더라고요

저는 돼지고기를 아주 바싹 익혀 먹어서

초벌된 갈매기살을 조금씩 더 익혔어요

익은것은 옆에 거름망 같은곳에 놓을 수 있어요

 
 

📌 비빔냉면 5500원

기본 비빔냉면입니다 !!

고깃집에서 나오는 사이드 치고

퀄리티가 되게 좋은것 같아요

삶은 계란에 오이에 .. 무같은것도 있어요

기호에 맞게 겨자와 식초를 더 넣어먹어요

맵찔이 입맛에 이정도는 새콤달콤 한 편!

 
 

구운 갈매기살 첫 영접!

고기가 뭔가 꼬들꼬들하고 통통해요

기름이 적어서 저같은 예민장에게 좋은듯

저는 그래서 삼겹살류는 잘 못 먹어요

비빔냉면 돌돌 말아서 한입 했는데

이게 진짜 베스트 조합인것 같아요

너무 맛있어요 !!!

 
 

그리고 콘치즈도 돌돌 말아 먹어봤는데

음 .. 달착지근해서 살짝 돼지고기엔 비추

그냥 마구 퍼먹는게 맛있어요

이렇게 첫 갈매기살을 먹어봤는데

굉장히 만족스러웠어요 !!

어묵탕 서비스까지 추운날 뜨끈하게

아주 잘 먹고 갔습니다 🤍

가수원동 고기집 찾으신다면 화로인 추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