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산 거제동 부산교대 이자카야 맛집, 아휘의부엌

by 딤딤♡ 2023. 3. 1.
728x90
반응형

< 부산교대 근처 아휘의부엌 >

부산 연제구 교대로11번길 5 1층 아휘의부엌

📞 010-7145-7407

📍 주말 휴무

📍 평일 11:30 - 22:30

📍 브레이크타임 13:30 - 17:30

부산여행 갔을때 방문한

부산교대쪽 아휘의부엌입니다

주변 학생들에게 이미 소문이자자한

아주 인기많은 찐 맛집이라고 해요

문자를 통해서 미리 예약을 했어요!

사실 찐맛집이라 알리기 싫기도하고 ㅋㅋㅋ

사장님께서 몇 달 쉬신적이 있기에

방문한지 시간이 꽤 흘렀네요 ㅠㅠ

매장 내부는 이런 느낌이에요

기본적으로 식당 같은 분위기인데

술집이라 다들 술을 많이 드시더라고요

저는 사실 이자카야인지 모르고

맛있는 식당인줄 알고 방문을 했었어요

 
 
 
 

📌 메뉴 & 가격

아휘의부엌은 상시 메뉴가

사장님의 결정에 따라 바뀔 수 있어요

제가 방문했을때랑은 또 다른 메뉴가

많이 추가가 되어 네이버메뉴로 대체합니다!

저는 스키야키2인분갈릭버터소스 감자튀김

얼그레이 하이볼을 주문했어요

아무래도 술집이다 보니 술을

하나씩은 주문하기를 부탁하시더라구요

메뉴판에 적혀 있어서 술생각은 없었지만

그래도 사장님을 위해 주문했어요 !

추운 겨울날이어서 사이버불멍도

하라고 티비에 영상을 틀어주신 사장님..

아 그리고 제가 주문한 스키야키

대해 말씀을 조금 드려보자면

사장님께서 혼자 다른 주문과 함께

고군분투하며 만드시기에 시간소요가

엄청 많이 들어요 !!!

저도 주문하고 메뉴 나올때까지 40분~1시간

정도는 기다렸던것 같아요 !!

시간이 모자라신분들은 아쉽지만 널널할때

방문하시는게 좋아요! 맛은 보장!

📌 기본반찬

반찬은 김치와 소세지야채볶음

그리고 단무지 입니다!

반찬을 다먹으면 사장님께서 친절하시게

더 갖다드리냐고 여쭤봐주세요 :D

📌 스키야키2인분 30000원

드디어 엄청난 기다림을 뚫고

스키야키가 등장을 합니다

정말 시간투자할만 하죠 ???

저는 원래 그렇게 오래 걸린다는것을 알고서

방문을 했었어서 괜찮았어요 !!

각종 야채와 버섯,고기.. 그리고 육수

국물이 진짜 너무 끝내줘요

제 인생 스키야키 원 탑입니다..

같이 데려간 남자친구도 아주 잘 먹어서

너무나도 기분이 좋았어요 !!

 
 

바로 이것이 소스입니다

쯔유소스같은것에 노른자가 퐁당

진짜 정말 제대로된 스키야키에요

📌 갈릭버터소스 감자튀김 9000원

분식파인 저와 감튀러버 남친이

엄청나게 좋아할만한 메뉴에요

역시나 바삭하고 가루도 잔뜩 뿌려져

너무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여기는

갈릭버터 소스가 정말 특이한 느낌!

사장님께서 직접 만드시는지는 모르겠지만

버갈튀 파는 분식집들은 불투명한 꾸덕한

느낌의 소스인데 이곳은 뭔가..

약간 투명하고 점도가 묽은 느낌이었어요

맛도 당연히 다르지만 정말 맛있어요!

📌 얼그레이하이볼 8500원

마지막 하이볼까지 !!

사실은 거의 다 먹어갈때쯤까지

하이볼이 나오지 않아서 여쭤보니

사장님께서 역시 혼자 주문을 받으시다보니

약간의 누락이 ㅠ.ㅠ ... 괜찮아요

하이볼까지 맛있게 마시고 나왔습니다!

정말 부산가면 또 다시 방문하고 싶은

찐 맛집입니다.. 더 유명해져선 안 돼!!

그렇지만 사장님이 돈을 많이 버셔야

오래오래 또 하시겠죠..?

아휘의부엌 후기 마칩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