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중계동디저트 휘낭시에 택배, 힛온쿠키

by 딤딤♡ 2023. 3. 4.
728x90
반응형

서울 중계동에 있는 카페에서

판매하는 휘낭시에 입니다

네이버스토어 힛온쿠키에서

얼그레이맛, 솔티초코맛,

레몬맛, 아몬드크런치맛 을 주문했어요!

중계동에서 카페로 운영하시면서

동시에 네이버스토어에서도 판매하시나봐요

카페에서 갓구운 디저트도 좋지만

이렇게 집에서 편하게 받아볼 수도 있네요!

택배는 보내주신 날 바로

다음 날에 도착을 하였어요

우체국 택배를 이용하여 빠르게

배송을 해주시는것 같아요!

그리고 제가 주문한 날짜가 설날이

겹쳐있었는데 아무래도 연휴 전후로는

택배 물량도 많고 지연이 많이 되어서 그런지

식품이기때문에 또 사장님께서

신경을 쓰셔서 연휴 후에 일괄배송을

해주셔서 바로 받아볼 수 있었네요!

 
 

택배개봉을 하니 귀여운 카드와

휘낭시에들이 영롱하게 있네요!

디저트가 다치지 않게 잘

포장되어서 왔어요!

 
 

디저트 보관방법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방법 소개가 있어요

에어프라이어에 구워서 먹으면

더 맛있을것도 같은데

제가 구매한 맛들은 뭔가 위에 다

코팅같은게 되어있기에 녹을것 같아서

일부러 굽지는 않고 따듯한 방에서

실온에 보관해서 녹여버렸어요 !

낱개 포장된 휘낭시에

당떨어질때 하나씩 까서 먹으면

아주 멋진 간식이 되어요

뭔가 곁들여 마실게 있으면 더

좋을것 같네요!

택배 배송이 되는 동안

살짝 얼은것 같더라고요 !

실온에 보관했더니 촉촉하게 녹았어요

 

📌 얼그레이 2800원

저는 평소에 얼그레이를 정말 좋아해요

밀크티 버블티도 얼그레이로 먹고

얼그레이 쿠키나 디저트류도 선호합니다

그렇기에 빠질 수 없는 얼그레이맛 선택!

후회없는 맛이네요 촉촉하면서도

쌉싸름한 얼그레이의 맛이 느껴지며

윗부분은 설탕같이 달콤한 시럽이 있어요

 

📌 솔티초코 2800원

겉에 초콜릿이 코팅된 휘낭시애

초콜릿은 딱딱한 느낌으로 발려있어서

콰득거리면서 속에 있는건 빵처럼 부드러워요

윗면에 소금이 뿌려져 있어서

단짠단짠으로 즐길 수 있어서

달다 싶을때 또 새로운 자극으로 느껴져요

 

📌 아몬드크런치 2800원

포장 뜯을때부터 구운 아몬드의 향이 솔솔

정말 바삭하고 노릇한 아몬드가 맛있어요

촉촉한 휘낭시에와 또 색다른 매력이

느껴지는 조합이에요 !!

 

📌 레몬 2800원

향만 맡아도 딱 레몬인것을 아는 맛

윗부분 가운데에 레몬이 갈려있는 느낌이에요

전체적으로 레몬향이 솔솔나서

상큼하지만 시진않고 상큼달달한 맛 !

쉽게질리지 않는 맛이에요

카페에서도 이런 디저트류를 좋아하는데

택배로도 받아서 먹을 수 있다니

집이 바로 카페가 되는것 같아 좋네요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