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자양동 우송대 마라탕, 로충칭마라탕 솔직후기

by 딤딤♡ 2023. 3. 4.
728x90
반응형

< 로충칭마라탕 우송대점 >

대전 동구 동대전로 174-7

📞 042-634-8088

📍 매일 11:00 - 23:00

우송대 근처에 있는 로충칭마라탕 입니다

사진이 흔들흔들려버린 ~~

대전에 있는 마라탕집 중에 가성비가

꽤 좋다고 생각하는 곳이에요 ..

그렇지만 그만큼 단점도 많은곳

참고로 방문한지는 꽤 되었어요

 
 

📌 가격 & 메뉴

저는 이곳에 마라탕 가성비가 좋아서

꽤 많이 먹으러 왔었어요

가장 좋은건 고기추가금이 따로 없고

마음껏 담을수가 있었어요

재료 들은 여러가지 있어요

위에서 말씀드렸다시피 고기는

소고기랑 양고기 둘 다 마음껏

냉동고에서 꺼내담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소스 만드는법도 있고

맛있는 찍먹 소스도 늘 함께!

밥은 천원씩 !!

국물요리기에 늘 밥을 함께 먹었었어요

고기가 가득가득하죵

다른데는 고기 추가 3000원 이러는데

여기는 막 담을 수 있으니까 와구와구 먹었는데

어느날 갑자기 문을 닫았더라고요 ?

왜일까 하고 봤는데.. 한창

마라탕이 유행할때 위생검사 같은걸

했나봐요 거기에 부적합을 당해서

몇달인가 영업정지를 당했더라고요

그 뒤로도 얘기가 많이 나오는 이곳의 위생

직접 먹으러 다녔을때엔 몰랐었는데

음식물쓰레기도 그냥 하수구에 처리해서

비가 오는 날엔 마라탕재료가 막

역류해서 나온다고 ....

뭐 그랬었습니다 !! 그런일 있고나서는

방문을 하지 않았는데 지금은 개선되었으려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