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소제동 마당있는 감성 카페, 미도리컬러 솔직후기

by 딤딤♡ 2023. 3. 7.
728x90
반응형

< 소제동 미도리컬러 >

대전 동구 수향길 53 전체

📞 0507-1448-5892

📍 매일 11:30 - 22:00

📍라스트오더 21:00

출처 업체사진

소제동에 위치한 미도리컬러 카페입니다

한 때 메론소다 감성에 빠져서

대전에는 메론소다 파는데 없나 하고

뒤적거리다가 찾게된 곳이에요

대전역뒷편이라 기차타기전에

와도 괜찮을것같은 위치에요

출처 업체사진

기대를 크게 하지 않고 갔는데

엄청난 감성카페더라고요

이런 조그마난 마당이 있어요

날씨 좋을때엔 여기서 음료한잔해도

너무너무 좋을것 같아요!

출처 업체사진

여기는 건물이 ㄱ자로 되어있어서

한쪽은 좁게 카운터가 있구요

다른쪽은 다 테이블이 있더라고요

음료만 판매하는게아니라

작은 디저트들도 판매하던데

엄청작은 마들렌 이런건데..하나에

오천원 막 요랬던 기억이 있어요 ㅋㅋㅋ

📌 가격 & 메뉴

가격은 보통 감성카페랑 비슷해요

저는 메론소다청포도에이드를 시켰어요

저는 내부 창가자리에 앉았어요

여기서는 마당을 볼수가 있더라고요

참새 한마리가 돌아다니는거를

열심히 구경하면서 있었어요

 
 

이때엔 한가운데에

저런 작은 가짜 벚꽃나무도

심어놓으셨었어요

맞다 바로 옆에도 미도리 라는 건물이

있었어서 살짝 헷갈렸는데

바로옆에 미도리카레 라는 카레집을

같이 하는것 같더라구요 ..

 

📌 메론소다 6000원

📌 청포도에이드 6000원

그리고 음료가 나왔습니다

넘실넘실거려서 엎을까 무서웠던..

메론소다는 사실 기대한것보다

평범했던 맛이었어요 !

메론액상시럽을 사이다에 타면되는맛

바닐라아이스크림을 섞어서 먹으면

또 다른 맛이나서 신기하긴하더라구요

음료에 별 특색은 없었지만

정말 감성에 충실한 카페였습니다

저는 한번 경험해봤으니 만족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