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쿠팡 가성비 게이밍마우스, 로지텍 G102 유선 마우스 2세대

by 딤딤♡ 2023. 3. 13.
728x90
반응형

 

 

로지텍 유선마우스 G102 2ND

COUPANG

www.coupang.com

원래는 게이밍마우스로 왼쪽의

가성비가 아주 좋다는 로지텍 G102

프로어쩌고 버전을 사용했는데..

쓰다가 물을 엎어버림..

급하게 말리면서 마우스가 필요했고

쿠팡으로 빠른 배송으로 같은 제품이

있나 찾아보다가 2세대가 나왔다고해서

바로 그걸로 주문을 했었어요

로지텍 G102 Prodigy 후기

👇👇👇

 

 

가성비 마우스 추천 :: 로지텍 G102 PRODIGY 사용후기

이 마우스는 제가 실제로 2년정도 써본 뒤에 작성한 후기입니당 마우스 중에 유명한 브랜드인 로지텍! 그중...

blog.naver.com

주문을하고 난 하루정도는

집에 있던 사무용 마우스를 사용했어요

색상이 흰 마우스는 처음!!

너무 기대가 되었어요

 
 

불빛도 예쁘게 들어오고

계속 바뀝니다

흰색상이 굉장히 예쁘더라고요

마우스가 그리고 무겁지않고

그립감이 아주 좋아요 !!

감도조절도 잘 되고

엄지버튼도 있어서 게임할때 편리해요

유선이긴하지만 무선보다

저는 컴퓨터에만 사용할거기에

유선이 편해서 좋고

선도 엄청 길어서 본체 뒤에

잘 꽂고 쓰는중입니다 !!

예쁜데 저렴하고 가성비도 좋아서

간단한 선물로도 최고일듯 !!

사무용으로도 손색 없는

게이밍 마우스 입니다! 추천추천~

로지텍 LIGHTSYNC 게이밍 유선 마우스 2세대 G102

 

 

로지텍 유선마우스 G102 2ND

COUPANG

www.coupang.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