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쿠팡 샴푸, 제이숲 블랙제이 프로페셔널 클리닉 샴푸 후기

by 딤딤♡ 2023. 3. 17.
728x90
반응형

저는 지성 두피를 가지고 있어요

집에서 맨날 엄마가 갖다놓는

아무 한방샴푸같은거를 쓰다가

금방 떡지고 딱지생기고 그래가지고..

샴푸를 바꿔봐야하나 싶어서

이것저것 찾다가 한번 사용해봤어요

제이숲이 헤어쪽에서 좀 유명하지않나용??

그래서 프로페셔널 클리닉샴푸라기에

한번 선택을 해봤습니닷

 

 

제이숲 블랙제이 프로페셔널 클리닉 샴푸

COUPANG

www.coupang.com

 

1000ml 이어서 꽤 묵직해요

그리고 약산성성분이라고 하더라구요

두피에도 약간의 산성이 있어야

머릿결이 더 건강하게 해준다구 하드라구용

용량이 커서 가족이랑

다 같이 썼어요

그랬는데도 한 6달?

꽤 오래 쓰더라고요

샴푸의 제형은 그냥 주방세재느낌스

냄새는 자몽향인데 살짝 인위적인

방향제 자몽향 그런 느낌이에요

저는 시트러스 쪽 향을 좋아해서

은근 괜찮게 사용했어요

머리감았을때 이 향이 오래 남진 않아요

거품은 잘 나는편이에요

저는 보통 머리에 기름기가 많아서

두번 정도 샴푸를 하는데

일단 한번에는 거품이 안나고요

두번째에 나고, 가끔 심할때에는

세번까지 감기도 했었어요

클리닉샴푸여서 꽤 기대를 했는데

음.. 그냥 저한테는 일반 샴푸였어요

다른것보다 딱지생김이나 그런건 덜했어요

사용해보고 적는 솔직후기 마칩니다~

 

 

제이숲 블랙제이 프로페셔널 클리닉 샴푸

COUPANG

www.coupang.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