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쿠팡 샐러드 완제품, 스윗밸런스 오리엔탈 비프 샐러드 후기

by 딤딤♡ 2023. 3. 19.
728x90
반응형

 

 

스윗밸런스 오리엔탈 비프 샐러드

COUPANG

www.coupang.com

다이어트를 하면서 쿠팡

로켓프레시의 도움을 받아

샐러드 완제품을 사먹곤 했어요

이거는 스윗밸런스 오리엔탈 비프 샐러드

고기가 들어있는게 맛있어보이더라구요

가격은 13000원 정도 하네요

로켓프레시 세일할 때 사면

더 저렴하게 살 수 있을것 같아용

귀리보리와 소불고기

믹스샐러드(치커리 적근대 케일..)

메추리알과 드레싱이 들어있어용

시킬때만해도 간장불고기맛의

맛있는 샐러드를 먹을 수 있겠다는

기대감에 가득차서 주문을했었어용

영양정보

생각보다 당이랑 칼로리가

높은것 같더라고요 ??

물론 일반식 먹는것보다는 적겠지만,,

로켓프레시답게 새벽배송으로

배송이 되었어용

두개가 한 세트입니다

저는 진짜 당근헤이러인데

당근이 너무 많이있어서 다 걸러넀어요

소불고기랑 야채가 있긴하지만

제가 생각한거랑은 조금 다르더라구요..

이렇게 밥 같은게 너무 많음!!

귀리보리라는데 식감이 덜익은밥같았어요

요즘 포케? 이런게 유행하던데

아직 한번도 안 먹어봤지만..

그런거 비슷하게 만들어진것 같은데

생각보다 이 보리가 전체적으로 많고

야채가 적더라고요 ...

저는 야채섭취를 위한 샐러드를

주문했던것이라 저랑은

안 맞다고 느껴졌었어요 ㅠㅠ

그래도 리뷰보며는 오히려 이런부분이

쌀밥먹은것 같이 양이 많고 든든하다

영양소가 골고루 들어가있다 ?

등등의 호 의견들이 많더라구요

포케같은거 좋아하시면 호일듯?!

 

 

 

스윗밸런스 오리엔탈 비프 샐러드

COUPANG

www.coupang.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