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서구 괴정동 24시 파스타 배달 맛집, 요녀석 파스타 필라프

by 딤딤♡ 2023. 3. 20.
728x90
반응형

 

요녀석 파스타 필라프

대전 서구 갈마로245번길 25 1층 일부 (괴정동)

📞 070-4388-3690

⏱ 24시 영업

제가 밤중에 몰래 여러번

시켜먹었었던 대전 서구에 있는

요녀석 파스타&필라프 입니다

24시 배달 전문점이에요

한 때 오일파스타에 빠져가지고

밤에 파스타맛집이 어디있나

배민 랭킹순으로 검색하다가

여기가 있더라고요

밤중에 영업하는데도 극히 드물고

리뷰도 꽤 괜찮기에 주문을 해봤어요

 
 

메뉴가 굉장히 많아요

알만한 파스타와 필라프

다 있습니다 ㅋㅋㅋㅋ

오일, 토마토, 로제 등등..

저는 새우 알리오 파스타 약간매콤

목살필라프 기본 두가지를 주문했어요

지금은 보니까 메뉴당 천원정도씩

가격 인상이 있더라구용 ㅠㅠ

사실 목살필라프는 최소주문때문에

어쩔 수 없이 하나 더 시켰던것 같은데

여기 진짜 필라프 맛있더라구요..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올리브도 들어있고 약간매콤

맵기로 시켰는데

진짜 살~짝 매콤한게

오일리한 맛을 잡아주면서

끝없이 들어가더라고요 ...

새우도 몇개 들어있고 양도 꽤

푸짐한 1.3인분 느낌?!

치킨가라아게는 리뷰이벤트로

받았었던것 같아요 ㅋㅋㅋ

저것도 엄청 맛있었어요

에이드는 그냥 에이드맛...

목살필라프가 정말 기대없었는데

한입 먹어보니 눈이 댕그래졌어요

치즈도 살짝 있는데 필라프에

불향이 확 나면서 달달한

소스의 맛도 나고.. 그냥 맛있는 맛

이거는 또 다른날 시켜먹은 사진

여기 크림파스타도 언제 시켜먹었었는데

크림파스타는 사실 조금 별로였어요

여기는 오일이 진짜 맛있음 ..

알리오파스타랑 목살필라프의

최강 조합 .. 정말 별 기대 없이

배고파가지고 허겁지겁 시켰는데

너무 맛있어서 몇번이나 더 시켜먹었던..

요즘은 사실 소스사서 만들어먹지만

파스타에 제대로 입문시켜준

그런 대전 서구 배달맛집 이었습니다

요녀석파스타 내돈내산리뷰 마칩니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