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은행동 입문하기 좋은 마라샹궈 맛집, 탕화쿵푸 마라탕

by 딤딤♡ 2023. 3. 20.
728x90
반응형

탕화쿵푸마라탕

대전 중구 중앙로164번길 27 2층

📞 042-226-6888

📍 매일 11:00 - 21:30

대전 은행동에 있는 마라탕집

탕화쿵푸마라탕 입니다

탕화쿵푸가 전국적으로 있어서

꽤 유명하더라고요 !!

제가 이 곳을 처음 방문했을 때에

마라샹궈를 처음 먹어봤는데

꽤 맛이 있더라고요 ..

그래서 그 뒤로 완전 계속 가고

마라샹궈에 완전히 빠져버렸었어요 ㅋㅋㅋ

제가 생각할 때엔 마라탕도

마라샹궈도 엄청 입문하기 좋은맛 같아요

탕화쿵푸는 건물 2층에 있어요

테이블이 꽤 많긴한데 간격이 좁음 ㅠㅠ

그리고 학생들의 성지라서

방학시즌이나 시험시즌..

아주 미어터집니다

약간 한적하게 식사하려면

타이밍도 좋아야해요 ㅋㅋㅋ

재료들이 많고 신선한편!

종류가 진짜 많아서 좋아요

뉴진면,중국당면 등 당면 종류도

잔뜩 있어서 하나씩 골라먹기 좋아요

가격 !!

마라샹궈는 100g당

3200원이나 해요..

웃픈경험인데 여기서 맨처음

뭣도 모르고 마라탕 먹는 만큼 담고

무게를 쟀는데 무슨 4만원어치??

그렇게 나온거에요 ㅋㅋㅋㅋ

그래가지고 너무 놀라고 비싸니까..

사장님도 조금 덜으라고 하셔서 덜었어요..

우여곡절 끝에 주문한 마라샹궈

마라샹궈는 솔직히 가성비가

조금 떨어져가지고

밥 시켜서 밥으로 배채운다..

이건 반찬이다 라는 느낌으로

먹어야하는것 같아요

그래도 비주얼이 엄청 좋아요

근데 주문할때 꼭 .. 덜 짜게 해주세요!!

라고 요청을 하셔야합니다

처음 먹었을때 진짜 염전인줄

혀가 얼얼해서 감각이 없을정도의 짬이었어요

 

 

https://blog.naver.com/udimdim/222443181627☝☝☝

그거를 예전에 제가 블로그에 올렸었는데

그걸 보신 사장님께서 다음부터는

덜 짜게 주문하시면 그렇게해준다구

하셔서 .. 그렇게 요청을 드렸건만 ???

직원분이 " 그렇게는 안 돼요 "

이러시는거에여... 엥?!?!? 된다고했는데요

도저히 그 짬으로 다시 먹을 수는 없어서

된다고하셨는데요 !! 막 그랬더니

그때서야 덜 짜게 해주신다고 ...

하아 .. 직원분들이 다 중국분이시니

소통할때 조금 답답함이 있긴해요

 

이것은 꿔바로우 입니다

적당히 시큼한 바삭한 꿔바로우

여기 꿔바로우맛집이에요

사실 이거보다 조금 더 시큼하면 좋겠지만

보편적으로 다들 좋아하실맛 !!

어쨌튼 정말 맛있게 먹고다녔어요

한 10번..넘게 방문했을듯???

대전 은행동 맛집 ㅇㅈㅇㅈ..

이 지점 마라탕 후기도 있으니

궁금하신분들은 참고해주세용~

👇👇👇

 

대전 은행동 마라탕 맛집 :: 탕화쿵푸 마라탕

< 탕화쿵푸마라탕 은행동 > 대전 중구 중앙로164번길 27 2층 📞 042-226-6888 📍 매일 11:00 - 2...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