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탄방동 맛집 분위기 좋은 양식 데이트, 디까르네

by 딤딤♡ 2023. 3. 21.
728x90
반응형

디까르네

대전 서구 문정로60번길 52 삼우빌딩

📞 0507-1490-7556

⏱ 월~토 11:30 - 20:30

📍 일요일휴무

📍 화수목 브레이크타임 14:30 - 17:30

📍 금토 브레이크타임 15:00 - 18:00

대전 서구 탄방동에 있는

양식맛집 디까르네 입니다

탄방역 5번출구쪽으로 오면 되고,

저는 둔산동에 있다가 걸어서 넘어왔어요

둔산동, 시청역 쪽이랑 붙어있어서

가까워서 금방 오기 좋더라고요

외관부터 분위기가 너무 좋고

아늑하고 감성적인게 예뻐요

 
 

d CARNE 라고 적혀있어요

골목 안 쪽에 있는

작은 가게인데 그거만의

아담한 감성이 느껴져요

 
 
 
 

저는 미리 예약을 하고 왔어요

매장 내에 테이블 수가 많지가 않아서

방문하실때에 예약은 필수입니다 !

총 다섯 테이블정도가 있고요

저는 평일 점심에 방문했는데

두테이블정도가 남았었어요

외국 가정느낌이 나는 소품들도

하나하나 보는 재미가 있었어요

 
 
 

예약석으로 안내를 해주셨습니다

은은한 양초불빛과

신기한 물병이 있었어요

물은 쌉싸름한 차였어요

식기도 기본적이지만 예뻐요

특히 나이프가 상어같은느낌 :D

 
 
 
 

📌 메뉴 & 가격

저는 A세트를 먹어요!

부르스케타 / 치즈크림감자뇨끼 /

스테이크버섯샐러드 / 파스타 구성입니다

 
 

매장이 전체적으로

은은한 느낌에 부드러운분위기예요

카운터 쪽에 음료 냉장고도 있었는데

와인도 판매하는것 같더라고요

 
 

📌식전빵

식전빵이 나왔습니다

바삭하게 구워진 빵과 버터예요

버터를 발라서 갓 구워진 빵을 먹으니

아주 풍미있고 맛있더라고요

 
 

📌치즈 크림 감자뇨끼

저의 인생 첫 뇨끼입니다!

여기가 대전 뇨끼 맛집 이라고해서

굉장히 기대가 되었었어요 !!

위에는 베이컨과 누룽지같은게

토핑이 되어 있어 식감이 좋고

크리미한 감자스프 같은것과

아주 말랑말랑한 식감의 뇨끼였습니다

 
 

📌 부르스케타 2p

그 다음으로 부르스케타 입니다

부르스케타는 바게트에

각종 재료를 얹어서 먹는거라고 하네용

하나는 루꼴라와 바질,

토마토와 살라미를 얹어

바질과 토마토의 풍미가 강렬했고

하나는 배와 꿀 토피넛 토핑으로

안쪽에 애플시나몬 잼 같은게

발려있어 굉장히 달달하고 맛있었던

배가 식감을 더해주는 빵이었습니다

 
 

📌스테이크 버섯 샐러드

그리고 아주 맛이 좋았던

스테이크 샐러드 입니다

뇨끼에 있던 누룽지같은 토핑도 있고

방울토마토와 각종 샐러드 야채가

굉장히 신선해서 식감이 좋더라고요

아침마다 장을 봐 좋은 재료를

엄선하여 골라 음식을 만든다고 합니다

그래서 음식들이 굉장히 신선했어요

스테이크는 적당한 굽기로 구워져

속은 야들야들하고 간이 적절했어요

버섯이 굉장히 신기한것이

발사믹 소스에 절여져서

소스의 맛이 깊게 나고,

까맣고 고기같은 느낌이었습니다

정말 환상적인 스테이크 샐러드였어요

진짜 대전 스테이크 맛집 인정합니다 ㅠㅠ

 
 

📌로제 파스타

마지막으로 로제파스타가 나왔습니다

위에 리코타치즈같은게 얹어져있었고

면이 평소 파스타와는 다른

빨대같이 구멍이 난 면이였어요

크리미하고 토마토맛이 강한

느끼하지않은 로제맛이라

부담없이 먹기 좋았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