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중동 은행동 중앙시장 분식맛집, 싱글벙글떡볶이

by 딤딤♡ 2023. 3. 21.
728x90
반응형

싱글벙글떡볶이

대전 동구 대전로797번길 48

⏱ 매일 09:00 - 19:00

( 구글기준 )

 
 

대전 동구 중동 중앙시장에

있는 싱글벙글떡볶이 입니다

한 때 떡볶이 맛집으로 SNS에

엄청 올랐었던 곳이에요

제가 갔을때엔 왼쪽같은 느낌이었는데

최근 거리뷰를 보니까 오른쪽사진처럼

살짝 변화가 있더라고요 ?!

옆 상가까지 확장을 한것 같아요

📌 메뉴 & 가격

이 곳은 특이한 점이 있는데

바로 먹은만큼만 낸다 라는 거에요!

튀김류는 하나에 500원

떡볶이, 어묵은 합쳐서 3개에 천원

이런식으로 먹을 수 있어서

밥먹고 배부를때도 디저트로

먹을 수가 있어서 부담없어 좋았어요

결제는 현금이나 계좌이체!

떡볶이는 변강쇠맛과

옹녀맛 두가지가 있는데요

변강쇠맛이 매운맛이고

옹녀맛이 덜 매운 맛이에요

저는 맵찔이라서 옹녀맛을 먹어요

그런데 이게 매운맛 안매운맛이라고

적혀있는게 아니다보니까 가끔

오랜만에 방문했을때에는

변강쇠 집어먹고 입에 불나고 그래요

방금도 사실 까먹어가지고

검색 한번 하고 쓰는거랍니다 ㅋㅋㅋ

옹녀맛 맛은 아주 달큰한 떡볶이!

쌀떡볶이가 꽤 두꺼워서

식감도 좋고 누구나 좋아할만한 맛이에요

접시에 봉투를 씌워주시는

제로 설거지 방법.. 대신 쓰레기는 나옴

다들 아시쥬,, 이런 포장마차st 분식집은

위생은 예민하신분들은 패스해야해요

떡볶이나 튀김들이 다 밖에 나와있어서

어쩔수가 없죠?! 감안해야죠 !!

이렇게 떡 세개를 먹으면 천원이에요

어묵을 섞어도 되는데 저는 떡 파라

무조건 떡만 공격합니다 !!

옹녀맛은 정말 매운편이에요

신라면~불닭 느낌 ??

저는 진짜 잘 못 먹어요

또 별미가 있는데요

사진보면 떡볶이 안에

김말이튀김이 푹 들어가있는거 보이시죠

저게 진짜 맛있어요

하나당 500원인데요 ..

저는 튀김은 무조건 바삭바삭해야한다

라는 굳은 신념을 가지고 있었지만

이거는 정말 예외입니다 ..

바로 넣은건 사실 조금 별로고

저렇게 눅눅하게 푸욱 국물이 배여야

한입 뜯었을때 속까지 떡볶이 국물이

같이 스며들면서 맛있음이 극대화되어요!!

그런데 여기가 시장 안에 있기도하고

뭔가 영업시간도 제대로 알 수가 없고..

제가 저번 여름이었나 방문을 했었을때에는

여름 내내 쉬시더라고요

쉬신다고만 붙어있고 언제 연다고

그런게 안 붙어있는데 또 전화도 없고

그래서 은행동 방문할 때마다

가봤는데 맨날 닫혀있고 흑흑...

영업시간도 약간 사장님의

마음일때도 많은것 같아서

아침일찍이나 저녁에는 피하는게 좋아요

그래도 정말 가서 먹어볼만합니다

남녀노소 안 따지고 많이 방문하는

그런 찐맛집입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