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사정동 소고기 무한리필, 1954무한등심

by 딤딤♡ 2023. 3. 22.
728x90
반응형

1954무한등심

대전 중구 대둔산로 263 2층

📞 0507-1303-1954

⏱ 매일 11:30 - 21:30

📍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대전 중구 사정동에 있는

소고기 무한리필 1954무한등심 입니다

참숯등심 무한이라고 하네요

제가 여기를 방문한 이유는

한 때 소고기 귀신이 붙었기 때문..

여자는 한달에 한번 철분부족의 주간이

오잖아요 ㅋㅋㅋ 그 후에 진짜 미친듯이

소고기를 먹어야겠다 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런데 원래 가던 소고기무한리필집은 사라졌고

그냥 소고기를 사먹자니 너무 비싸서

가성비가 좋은데로 찾다가 발견했어요

평소 가는쪽도 아니고 거리도 먼데

단지 이 소고기하나만 보고 갔답니다..

건물이 꽤 크더라고요

야외에 엘레베이터가 있었던것같아유

2층으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저는 사람이 많을줄 알고

네이버예약으로 미리 예약하고 갔어요

그런데 그렇게 사람이 많지는 않았어용..

그래도 예약하면 음료수 준다네요~~

 
 

자리를 안내 받았어요

사진에 보시면 아시겠지만

약간 벽같은게 쳐져있는

룸같은곳으로 안내를 해주셨어요

이런곳도 있고, 그냥 테이블도 있더라구요

저는 프라이빗한게 좋아서 맘에들었어요

가격은 이렇게 되어있어요

저는 평일점심이어서 21800원 !

평일저녁이나 주말공휴일은

26900원 입니당

인스타그램 이벤트같은것도 있어요

네이버예약 안하신분들은

이거 하셔서 음료 받으셔도 좋을듯?!

아래에 숯불이 있고

요즘 많이 쓰이는 일회용불판 !!

 

셀프바도 아주 좋았어요

별로 기대를 하지 않았는데

기대이상의 퀄리티였어요

채소들도 아주 종류별로 있고

계란찜 떡볶이 보쌈 제육 등등

저런 음식들도 있었어요

일단 고기배를 채워야하기때문에

셀프바는 조금씩만 가져오기

근데 정말 놀란게 깻잎전이 있었어요

제가 진짜 깻잎전 너무 좋아하는데

잘 알려져있는것 같지도 않고..

파는데도 없고 먹는집도 저희집밖에..

저희집도 제삿상에나 가아끔 올라가는거라

진짜 먹을 기회가 없었는데 반갑더라고요

 

소고기 등심 퀄리티가 좋았어요

셀프바 옆에 고기냉장고가 있어요

그런데 아무래도 등심이라서

부드러운 소고기는 아니에요 !!

저는 근데 등심도 너무 맛있더라고요

신선하고 좋았음 ..!

힘줄부분이나 두꺼운저 흰색..부분은

미리 잘라서 먹어야하더라고요

깻잎과 양파소스 등등

곁들여먹을것 준비 !!

고기는 그냥 등심고기

간장숙성 등심고기가 있었어요

간장숙성고기는 돼지갈비같은

양념이라서 꽤 괜찮은데

양념때문에 너무 빨리 타가지고

살짝 굽기 힘들었습니당

 

제가 남자친구랑 둘이서

열심히 등심 살을 발라내면서

고기를 굽고 있으니까는

직원분이 오셔서 잘라주고 구워주셨어요..

이런거 원래 해주시는거냐고 여쭤보니

그냥 딸같아서 해주신다고 ㅋㅋㅋ

힝 너무 감동이었어요 엄마. (아님)

그런데 전문가의 손길은 진짜 다르더라고요

순식간에 힘줄들이 잘려나가고

아주 맛있게 구워졌어요 ..

정말 배터지게 먹고 온곳

건너편에 버스정류장 있어서

기다리면서 한 컷 찍어봤어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매장도 굉장히 넓어가지고

단체로 와도 손색없겠더라구요

저도 먹으면서 부모님델고오고싶다..

라고 생각만 했어요 집근처면 왔을듯

근처에 오월드가 있어서

나중에 오월드가면서 또 방문해야지

라고 마음을 먹었답닙다 ~~

등심부위에 약간 예민하신분들은

질기다고 불호후기가 쪼금 있던데

저는 질기다고 생각이 안 들었고

퀄리티가 굉장히 좋아서 오히려 너무 만족!

저만의 대전맛집으로 인정합뉘다 ~

1954무한등심 대전 내돈내산 후기 마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