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용문동 용문역 저렴한 카페, 아임일리터

by 딤딤♡ 2023. 3. 23.
728x90
반응형

아임일리터

대전 서구 계룡로 640 1층 아임일리터 용문점

📞 042-523-2225

⏱ 평일 09:00 - 22:30

⏱ 주말 10:00 - 22:00

대전 서구 용문동 용문역에 있는

아임 일리터 카페 입니다

용문역 4번출구 쪽으로 나오면

바로 있어서 아주 접근성이 좋아요

근처에 롯데백화점도 있고

갈데가 꽤나 많답니당

저는 이쪽에서 밥을 먹으러 왔는데

예약한 시간까지 한시간정도가 남아서

날도 춥고 그래서 카페에 들어가 있었어요

지금이 겨울이니까

딸기음료같은것도 판매하고

초코 디핑 츄러스도 팔더라고요

저 추러스 너무 먹어보고싶었지만

곧 밥 먹을거라서 못 먹었네요

주문은 키오스크를 이용해요

저기 딸기랑 초코 음료

진짜 너무 맛있어보였는데 ..

너무 단거 마시면 오히려 목마른느낌

아시나요?!?!? 그럴까봐 그냥

다른 시원한 음료로 픽했어요

메뉴가 꽤 많아요

쿠키종류도 있고 디저트도 있고

 
 

일리터 오며는 맨날 보는

저 커다란 아저씨의 사진

저게 뭔데 시그니처 사진인걸까요

맨 처음 만드신 분인가 늘 궁금..

일리터용문점 자리가 꽤 많아요

테이블 간격이 살짝

좁다면 좁은 느낌이긴한데

주변에 회사가 있어서

업무 보러오시는분들께

좋을것 같은 느낌이에요 !!

 

저희가 주문한 음료가 나왔어요

아주 금방 나오더라고요

딸기오렌지바나나 아이스티? 랑

피치망고 아이스티 입니다

아이스티 베이스에 다른

과일청,시럽 같은걸 넣은 느낌

사실 이것도 너무나도 달더라고요

마시다가 포기함 ..!!

아이스티+시럽 이라서 더 달게 느껴진듯..

맛은 괜찮았어요 양도 엄청 많고

삼천얼마 밖에 안 하는데 가성비는

되게 좋았었던것 같아요 !!

그렇지만 엄청 추운날이라서

저거를 다 마실수가 없겠더라고요

그래도 가성비좋게 과제,업무하러

카페가기 딱 좋은곳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