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떡볶이 맛집 은행동 떡볶이, 청년다방

by 딤딤♡ 2023. 3. 23.
728x90
반응형

청년다방

대전 중구 중앙로164번길 37

📞 042-221-1617

⏱ 매일 11:00 - 21:30

📍브레이크 타임 15:00 - 16:00

모두가 아실만한 떡볶이 맛집

청년다방에 방문 하였습니다 ~

은행동 맛집 이기도 합니다

저도 학생시절때부터 엄청 오래

자주 다녔던 맛집 이에요

친구들 만나면 소울푸드인 떡볶이,

여기만큼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곳이

별로 없는것 같더라고요

위치도 으능정이 스카이로드 에

있어서 접근성도 좋고 대전 번화가죠!

 
 
 

매장은 요런 느낌이에요

꽤 넓고 테이블이 많아요

테이블은 2인석과 4인석이 있어요

평일 저녁에 방문한 모습인데

손님이 꽤 계시지만 그래도

자리가 넉넉하게 남는 편이에요!

벽에 메뉴들이 붙어있었어요

차돌떡볶이, 통큰오짱은 워낙 유명하고

깻잎 순대 떡볶이 이런건 처음 봤어요

몇년동안 차돌떡볶이만 먹은 1인 ..

돈가스도 판매하는지 몰랐네요

 
 
 
 
 

메뉴판

📌 메뉴 & 가격

차세대 떡볶이라고 신메뉴도 있더라고요

저는 일단 근본 차돌떡볶이와

오징어튀김떡볶이 중에 고민을 하고있었어요

그러다가 차돌떡볶이에 오짱튀김

추가하는 그런 결정을 내렸습니다 !!

솔직히 이게 되는지 몰랐는데 되더라고요

메뉴판에 있더라고요.. 작아서 못봤어요

그리고 버터갈릭감자튀김도 주문했습니다

 
 

📌 버터갈릭 감자튀김 5500원

떡볶이보다 빠르게 나오는 버갈튀

진짜 이 버터갈릭감자튀김 때문에

청년다방을 못 끊는것 같아요..

물론 떡볶이들도 맛있지만

이게 중독성이 너무나도 강해버려요

저는 위에 눅진하게 소스가 뿌려진

부분도 당연 좋아하지만

밑부분.. 시즈닝가루 같은것만

뿌려진부분도 너무너무 좋아해요

 
 

📌 차돌떡볶이 중 16500 + 통큰오짱 추가 8500원

차돌떡볶이에 오징어튀김을

추가해버린 저 자신이 너무 대견한..

오징어 한마리가 튀겨졌더라고요

국물에 차돌의 불향도 나서 맛있는데

오징어 튀김이랑도 너무 잘어울려요

차돌 한입 오징어튀김 한입 하면

만족도가 배가 되는거 있죠..

꼭 이렇게 드셔보세요 ㅠㅠ

완전 도른 조합입니다 ..

제가 제일 좋아하는

오징어 다리 부분!!

여기는 정말 바삭바삭한 과자같아요

몸통부분은 오동통하게 씹히는데

떡볶이 국물을 머금고 있어서

너무나도 맛있어요 ..

이래서 오징어튀김도 포기 못해요 ㅠㅠ

청년다방의 시그니처 같은

요 길다란 떡볶이 떡 !!

먹기좋게 잘라먹어도 되지만

저는 뭔가 길게 집어서 이로 끊어먹어야

더욱 맛있는것같고 만족감이 커요

정말 너무나도 맛있고 배부르게 먹었어요

세네명 이상이서도 먹을 수 있을듯해요

나중에는 덮밥 같은것도 판매하던데

그런 사이드메뉴 같은것도 한번

먹어보고 싶더라고요 !!

여러가지 조합으로 먹으면

더 맛있는 청년다방이었어요!

대전 떡볶이 맛집 인정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