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메가커피ㅣ딸기바나나주스 후기ㅣ저렴하게 먹는 법

by 딤딤♡ 2023. 3. 23.
728x90
반응형
 
 

어느날 갑자기 딸기바나나 주스가

너무나도 먹고싶었던것 이었습니다

그것도 그냥 냉동딸기가 아닌

생 과일 주스로 먹고 싶었어요 ...

제가 생각나는 생과일주스집은

이삭토스트밖에 기억이 안났는데

(생과일 안쓸수도 있음. . 근데 맨날

바나나 쌓아놓고 있길래 추정임)

이삭은 또 일찍 닫아버렸더라고요

그래서 도마네거리 근처에 카페를 뒤져봤고

메가커피에서 딸기바나나주스를

판매하는것을 알아버렸죠

 
 

이미 사용했습니다

메가커피 싸게 먹는법

바로바로 이마트 몰에서 기프티콘 구매하기

정말 간단했습니다 그냥 로그인하고

카카오페이로 구매만 했더니

입금되자마자 이렇게 기프티콘이 날라옴

혹시나 당근 이나 번개 장터에서

중고로 기프티콘 사는게 더 싸려나 싶어서

검색을 해봤는데 이게 더 쌉니다

원가 4000원인데 3200원에 구매했고요

한잔이라 얼마 차이 안나나 싶지만

이게 여러잔이나 쌓이고 쌓이면 .. 큰 차이 !!

 
 

도마네거리 메가커피 매장

키오스크에서 딸바주스를 주문하려는데

하필 또 딸바주스가 3700원으로 행사중..

깊티를 괜히 샀나 싶었지만 그래도 더 싸니까

잘 샀다 하면서 결제하려고 하는데

깊티 금액이 더 크다고 계속 결제가 안 되는거예여

결국은 직원분께 이래저래 결제가 안된다고

카운터에서 깊티 쓰게 해달라고 부탁..

그렇게 금방 딸바주스가 나왔고요

생과일주스 느낌이 안날까봐 걱정했는데

의외로 맛이 괜찮았습니다

바나나의 맛이 꽤 나가지고 오오 하면서 먹었어요

딸기는 분명히 냉동딸기일것 같기도하고 ..

안에 얼음이 상당히 많더라고요

주스라고 해서 얼음이랑 같이 갈려나 싶었는데

각얼음이 엄청나게 많아서 음료양은 많진 않았음 ..

그래도 적당히 달달하고

딸기와 바나나의 맛이 충족되어

꽤 괜찮게 마실 수 있었습니다 !!

할인받아서 마셨으니 뭔가 기분좋았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