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스타벅스 신메뉴 " 아이스 라일락 블라썸 티 " 후기

by 딤딤♡ 2023. 3. 23.
728x90
반응형

스타벅스에서 봄을 맞이해서

새로운 메뉴들이 나왔어요

신메뉴로 봄 딸기라떼와

라일락 블라썸 티 중에서 고민하다가

딸기라떼는 솔직히 스타벅스가 아니어도

여러 카페에서 맛 볼 수 있는

약간 흔한 메뉴라서 ..

라일락 블라썸티를 마셔보기로했어요

 
 
 

이곳은 대전 가수원 스타벅스이고

드라이브쓰루가 가능한 매장이에요

1층 2층이 있는데 저는 2층에 갔어요

잠깐 한시간정도 시간 떼울곳이 필요했는데

그럴때마다 스타벅스만큼 부담없이 갈만한데가

없는것 같더라고요 .. 스타벅스가

음료 없이 앉아있어도 된다고는 하지만

사실상 그러기가 너무 눈치보이는 사실..!

날씨가 쌀쌀해서 야외에서 즐기고싶었지만

그럴수가 없었어요

그래도 다행히 자리들이 있더라고요

스타벅스 앱을 이용해 주문을 합니당

벤티 사이즈로 주문을 했고요

캐모마일 베이스에 민트가 들어간 음료라고해요

핫으로 먹을까 아이스로 먹을까 고민이었는데

아이스에는 알로에젤리가 들어갔다고해서

아이스로 주문을 하였어요

칼로리는 그래도 .. 170 kcal

티 음료라서 그런지 다른것보다

조금 적은편이긴 한것 같기도한데요..

시럽같은게 들어가서 그런지

역시나 꽤 높은 당류가 있긴하네유 ..

 
 

벤티사이즈 7300원 짜리인데

뭔가 초라한 한 컵 ...

얼음 적게해서 그런가봐요 ..?

마셔보니 딱 아카시아껌맛인데

자일라톨같은 솨~ 함이 느껴져요

꽤 맛있더라고요 ?? 민트의 시원함이

끝맛에 느껴져가지고 아주 시원했어요

이미지 사진처럼 뭔가

오로라가 예쁘게 생기진 않고

더 탁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ㅋㅋㅋ

아랫쪽에는 알로에젤리가 들어가있어서

후웁!!하고 먹다가는 목에 걸릴수도있어서

조심조심 천천히 씹어드세요

저는 약간 반민초단이지만

민트의맛이 직접적으로 느껴지는게아니라

끝맛에서 쏴함으로 느껴지는정도여서 좋았어요

추천추천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