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모임하기 좋은곳 대흥동 맛집, 촌길낙지

by 딤딤♡ 2023. 3. 24.
728x90
반응형

촌길낙지​

대전 중구 중앙로138번길 40 1층

📞 042-626-0816

📍 매일 11:00 - 21:30

📍 2,4째주 수요일 휴무

대전 중구 대흥동 은행동 쪽에 있는

낙지요리 맛집 촌길낙지 입니다

촌길낙지는 대흥점 탄방점 유성점으로

세곳이 있는데 여기는 대흥점이에요!

건물 외관부터 너무 예쁜게 느껴져요

 
 
 

내부는 이런 느낌이에요 !!

1층 2층 3층 엄청 넓어요

이번이 두번째 방문인데

처음에 왔을때는 카페라고 해도

손색없을거라는 생각이 들었었어요

정말 넓고 아늑한 느낌인데

인테리어까지 예뻐서 특별한날 오기좋아요

모임으로도 자리가 많으니 딱 좋습니당!

 
 

주문은 문어연포탕+낙지볶음 !!

얼큰문어불고기전골문어연포탕

대흥점에서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요리예요

얼큰문어불고기전골도

정말 너무 푸짐하고 맛있었어요 !!

후기참고 👇👇👇

 

 

대전 중구 대흥동 푸짐한 낙지 맛집 :: 촌길낙지

< 대흥동 촌길낙지 > 대전 중구 중앙로138번길 40 1층 📞 042-626-0816 📍 매일 11:00 - 21:30 ...

blog.naver.com

촌길낙지는 낙지볶음 맛집이에요

여러가지 낙지볶음 메뉴도 있어요

기본으로 나오는거는

콩나물이랑 미역초무침!?같은거에요

2층으로 가시면

화장실과 세면대가 있어요

3층에도 이렇게 자리가 있었어요

넓은 테이블 하나가 있어서

여기서 단체모임 하시면

프라이빗 하게 즐길 수 있을것 같아용

수저가 이렇게 따로

봉투로 있어서 더 좋았어용

위생적인 느낌!

 
 

낙지볶음이 나왔습니다

불향이 가득가득한 낙지볶음이에요

맵기를 순한맛 중간맛 매운맛 고를 수 있어요

저는 맵찔이어서 순한맛으로 주문했는데

맵기는 정말 매콤한 정도이지만

불향이 가득나서 매운음식 잘 먹고있는

그런 기분을 느낄 수 있더라고요

촌길낙지가 낙지볶음으로 유명한데

이번에 처음먹어봤는데 진짜

눈이 댕그래질정도로 너무 맛있었어요

소스가 아주 예술이어서 소스만으로도

밥 비벼서 먹으면 한그릇 뚝딱일듯..

먹다보니 안 쪽에

소면이 있는것을 발견했어요!

이렇게 소면까지 주시니

색다르게 여러가지로 즐길 수 있어 좋아요

최근에 낙지볶음이 너무 먹고싶어서

집주변으로 아무데나 갔었는데

너무 별로였던 경험이 있었어서

여기는 다르겠지 했는데

정말 너무너무 다르더라고요

낙지볶음 너무 최고였습니다

 
 

문어연포탕 도 나왔습니다

연포탕을 처음 먹게되어서

어떤 맛일지 너무 궁금했어요

알배추랑 팽이버섯과 부추

조개와 홍합 문어 등 해물로

국물을 우리는 그런 요리인것 같아요!

메뉴를 주문하면 서비스로 주시는

계란찜과 요 샤브샤브고기!

계란찜도 퐁실하니 너무 맛있어용

 
 

국물이 끓으면

사장님께서 친절히

문어를 잘라주십니다

문어는 푹 익을수록 맛있다고해요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게

응대를 해주셔서 기분이 좋았어요!

처음 먹어보는 문어연포탕

해물맛이 나는 계란국 같은

아주 시원하고 맑은 맛이었어요

완전 소주를 부르는 맛이더라고요

푸짐해서 밥으로도 먹을 수 있고

안주로도 아주 좋은 선택같아요!

 
 

샤브샤브 고기랑 알배추를 먹으니

정말 어느 샤브샤브집 부럽지 않더라고요

푹 익힌 문어를 먹으니

국물의 맛이 들어가있어서 좋았어요

문어가 엄청 탱글탱글하고 커요

가게가 성심당 근처에 있어서

성심당맛집 은행동맛집 으로도 가능!

촌길낙지에서 아주 푸짐하게 잘 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