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은행동 세계과자할인점, 라티오, 더키 딜라이트

by 딤딤♡ 2023. 3. 24.
728x90
반응형

세계과자할인점

위치 검색이 되지 않아

제가 직접 위치등록 했어요

영업시간도 모르지만

점심시간~저녁시간대에는

매일 늘 열어있더라고요

대전 중구 은행동, 으능정이

스카이로드 쪽에 있는 세계과자할인점 입니다

빨간색 간판이 눈에 띄고

매장 앞쪽에는 늘 선반으로

과자들이 놓여져 있더라고요

그래서 한번 방문을 해봤어요

제가 정말 먹어보고 싶었던

라티아오 발견 !! 여기는 라티오 라고

되어있더라고요 옆에 설곤약도 있었어요

유튜버 미니잇 님

제가 엄청 자주 보는 먹방유튜버님이

올리시는 이 중국간식 라티아오 ..

진짜 너무 맛있어보여서 침흘렀었어요

쫀디기 아시죠 그거의 마라맛 ? 느낌이래요

쫀디기에 설탕뿌려서 볶아먹는것도

정말 맛있었는데 마라맛은 어떨까

너무 너무 궁금했어요

 
 

그리고 또 발견한

터키쉬 딜라이트

이것도 너무너무 궁금했었어요

나니아연대기에서

나와서 존재를 알린것 같은데

엄청 말랑쫀득한 젤리같은느낌??

어떤 맛일까 ... 궁금했어요

 
 

그런데 생각보다 단단해요

그냥 색소 맛이 나요

이거.. 그 우리나라 제사할때

올라가는 전통제리 같은 느낌ㅋㅋㅋ

맛없어서 ... 부모님께 패스 ^.^ ..

 
 

라티아오 !!

제가 기대한 라티아오는

쫀디기 처럼 길다란거였는데

이거는 잘게잘게 잘려있어요

이거근데 .. 기름엄청 나와요

길거리에서 뜯고 집에까지 오다가

비닐봉지에 다 흐름 ,,,

사실 생각한 마라맛같은건 아닌데

고추기름+카레 맛이었어요

근데 은근 중독성있고 맛있는데

입에서 냄새 엄청나게 나고요 . . .

엄청 호불호 갈릴것 같은 느낌이에요

근데 저는 호 ㅋㅋㅋㅋ

냄새랑 기름만 아니면 또먹고싶지만..

그리고 매콤한 느낌이 있어서

배아프기도 해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