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홍도동 한남대마라탕, 마부마라탕

by 딤딤♡ 2023. 3. 25.
728x90
반응형

마부마라탕

대전 동구 한남로 5-1 2층(홍도동)

📞 042-625-8897

⏱ 매일 11:00 - 23:00

 
 

대전 동구 홍도동 한남대에 있는

마라탕가게 마부마라탕 입니다!

마부마라탕이 전국에 꽤 있더라고요

대전에는 이곳 한곳 인것 같더라구요

제가 평소 먹어봤던곳과 다를것 같아서

기대가 되더라고요 !!

안먹어보면 후회할 맛

한남대에서 가장핫한

마라탕집이라고 하네요

마부마라탕은 건물 2층에 있어요

올라가는 계단에 이런게 있더라고요

마라탕에 대한 설명이었어요

그런데 맨 마지막 줄 ...

언클이 아니라 얼큰아닌가유?! ㅋㅋㅋ

뭔가 계단이 살짝 어두컴컴스해서

영업 안하시는것은 아니겠지 했는데

다행히 열려있었어요 !

 
 

매장은 이런 느낌이에요

테이블이 엄청 많더라고용

대부분 2인석인 테이블이었어요

 
 

재료 담는곳 오른쪽에

셀프코너가 있어요

모든것을 여기서 가져가시면 됩니다

가위, 단무지, 소스 등등

📌 메뉴 & 가격

마라탕 가격이 저렴하더라고요

요즘은 가격이 많이 올라서

대부분 1800원 ~ 2000원 하더라고요

연유꽃빵도 있고 미니전 등

신기한 중국음식들도 있더라고요

 
 
 
 

재료들이 꽤 다양하더라고요

당면류도 뉴진면, 중국당면 등등

최신 유행하는거 많았어요

그리고 요즘 맛있는 알배추도 있어서

국물도 내고 좋았어요

당면이랑 재료들을

듬뿍 넣었는데도 만원 !!

가성비가 아주 굿이더라고요

 
 

그리고 요 음료수도 주문했어요

너무 맛있어보이더라고요

이름을 몰랐는데 치파이 라고 하네요

우롱차인데 복숭아 아이스티랑

섞은 그런 달달한 맛이에요 !!

아주 맛이있어요

옆면은 다 한자여서

파파고의 힘을 빌렸더니

아주 감쪽같이 번역이 됨

당류가 궁금했는데 당류는 없네유,,

저는 창가쪽 자리에 앉았는데

바깥이 시원하게 보여서

사람구경도 하고 좋았어요

 
 

📌 마라탕 1단계 10700원 (100g당 1700원)

마라탕이 나왔습니다 !!

저는 맵찔이어서 순한맛(1단계)

으로 주문하였는데

생긴게 꽤 매워보이더라고요?!..

맵찔이에게는 1단계도 살짝 매웠어요

맛있게 매웠지만 먹으면서

입이랑 혀가 계속 얼얼하더라고요

그리고 국물이 땅콩소스가 들어가는데

못 드시는분들은 빼달라고 하셔야할듯!!

저는 땅콩소스 러버라서

마라탕에도 소스를 잔뜩 넣고

찍어먹는 땅콩소스도 필수예요

따로 셀프코너에 소스는 없길래

사장님께 요청을 드렸더니 준비해주셨어요

 
 

📌 꿔바로우 (대) 14000원

주문한 꿔바로우도 나왔습니다

메뉴판에는 14000원이라고 되어있어서

그것을 생각하고 주문을 했었는데,

만원짜리 꿔바로우로 찍혀있어서

여쭤보니까 소 짜가 있더라고요

저는 말씀해서 대짜로 바꿨어요!!

아주 바삭바삭하고 고기가 두툼해요

소스맛은 시큼한맛이 하나도 없는

달달하고 꾸덕한 맛이었어요

한입 크기로 서걱서걱 아주 잘 잘려용

양도 푸짐해가지고

꿔바로우 킬러인 저희 아주 잘 먹었습니다

저희는 홀에서 식사를 했지만

배달로도 주문이 엄청 들어오더라고요!

친절하신 직원분들과

맛있는 음식덕에

아주 배부른 식사 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