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둔산동 맛집 서울에서 유명한 덮밥, 미도인

by 딤딤♡ 2023. 3. 25.
728x90
반응형

미도인

대전 서구 둔산로31번길 51 1층 미도인 대전둔산

📞 042-472-9992

⏱ 매일 11:30 - 21:00

📍 점심 라스트오더 14:20

📍 저녁 라스트오더 20:20

 

 
 

대전 서구 둔산동에 있는

대전 덮밥 맛집 미도인 입니다

서울쪽에서 유명한 맛집으로 알고있어요!

저도 서울 갈때마다 여기 가봐야지했는데

타이밍 안 맞아서 못 가봤었어요

그런데 대전에 이렇게 생긴지도 모르고

드디어 방문을 해보네요

일단 평일 12시에 방문을 했는데

주변에 회사원분들이 많이 계셔서 그런지

오픈 30분만에 이미 만석에

웨이팅이 있더라고요 !!

그래도 다행인건 이미 자리 하나가 나서

치우기만 하시면 자리 들어갈 수 있었어요

그래도 웨이팅 적어달라고 요청하셔서

웨이팅 먼저 적었습니다

 
 

밖에서도 이렇게

메뉴를 볼 수가 있어요

저 400 스테이크 덮밥..

런치로 선착순 한정판매인데

너무 먹어보고 싶었어요

일단 결과는 실패 ㅠㅠ

이거 먹으려면 오픈런 해야할듯.

 
 
 
 

매장에 들어왔어요 !!

매장이 넓은편은 아니더라구요

그래도 꽤 회전율이 빠른편이었어요

뭔가 레트로한 고급스러움이 있는

그런 인테리어더라고용

 
 
 
 
 
 
 

📌 메뉴 & 가격

여러가지 덮밥 메뉴들과

스테이크, 가정식메뉴가 있어요

대창덮밥 같은 덮밥류가

가장 인기가 많은것 같더라고요 !!

앞에서 말씀드렸듯이 400스테이크덮밥은

실패를해서 먹을 수가 없게 되었고

미도인 스테이크 덮밥

곱창대창큐브 덮밥 주문했습니다

기본 반찬은 단무지와

생강절임? 피클

그리고 유부 미소 장국 입니다

 
 

먼저 곱대큐 덮밥이 나왔어요

조금 기다리니 미도인스테이크도 나왔어요

음식 사진을 찍기 위해 먹지않았음 vV

 
 

📌 곱창대창큐브 덮밥 16800원

곱창과 대창 그리고 큐브스테이크

세가지의 토핑이 있는 덮밥이에요

위에는 꽈리꼬추와 마늘후레이크

청양고추 썬것, 콩나물과 파 썬것?

등등 같이 올라가 있어요

 
 
 
 

곱창은 아주 쫄깃쫄깃하고

대창은 기름진게 아주 고소했어요

특히 이 소스랑 잘 어울리더라고요

큐브스테이크는 잘게 썰려있는데

소스가 잘 배어들어서 맛있었어요

 
 

📌 미도인 스테이크 덮밥 10500원

두툼한 스테이크가 올라갔어요

콩나물이랑 파, 생강, 와사비는

덮밥들이 동일하게 올라가 있더라고요

와사비 얹어서 먹으면

입안 가득 두툼한 스테이크가

육즙을 뿜어내는데 매콤한 와사비의 향이

올라와서 안 물리게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스테이크는 한입에 먹기

좋은 두툼한 크기로 잘려있어요!

소스같은게 살짝 발려있는것 같지만

제가 먹은 곱대큐 덮밥보다는

소스가 적은 편이어서 담백해요

역시 인기가 좋은 이유가 있더라고요

덮밥 맛이 너무 좋았어요!

주변 회사원분들에게도 인기 좋은

둔산동 점심 메뉴로 추천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