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서울 혜화 대학로 혼밥하기 좋은 가성비 맛집, 긴자료코

by 딤딤♡ 2023. 3. 26.
728x90
반응형

긴자료코

서울 종로구 동숭길 64 1층

📞 02-745-8803

⏱ 매일 11:30 - 22:00

 
 

서울 종로 동숭동 대학로 / 혜화역

근처에 있는 긴자료코 입니다

저 혼자서 대학로로

뮤지컬을 보러간 날이었어요

혼밥하면 뭔가 눈치보면서 먹게 되어서

잘 못 먹는데 또 타지 오면 거기만의

특별한 맛집, 식당을 가야겠고 ..

그러다가 대학로 근처에서

여기가 혼밥하기 좋다고해서 왔어요

사실 저는 긴자료코가 전국적으로

있는지 모르고.. 서울에만 있는줄 알고 갔어요

대전에도 있더라고요 ㅋㅋㅋ 이런..

들어가자마자 키오스크가 있었어요

저는 규동을 주문했어요

친절하게 인사를 해주시는데 좋더라구요

저만 혼밥인게 아니라

혼밥하시는분들도 꽤 계셨고요

매장이 조용조용한 편이었어요

키오스크 왼편으로

벽 하나 뒤에

장국과 반찬 등등 구비되어있어요

 
 
 
 

매장이 넓은 편은 아니고요

안쪽에 주방을 빙 둘러서

테이블이 있는 형식이에요

혼밥하기엔 이런데가 더 좋더라고요

카운터석 같은 곳 !!

사실 별로 큰 기대하지 않았는데

정말 맛이 괜찮았습니다

맛있는 소스가 밴 고기 !

불고기 같은 맛이어서

누구나 호불호없이 먹을 수 있을것 같았어요

그나저나 이 그릇의 크기가 가늠이 되시나요?

정말 무슨 ..사람 몸뚱아리만한

고무대야만한 그런 무지막지한 그릇이에요

고춧가루같은것도 조금씩 뿌려져있어

심심하지 않게 먹을 수 있고

볶은양파와 소고기의 달달함이

밥에 국물처럼 스며들어서

밥도 정말 맛있어졌어요 !!

노른자를 톡 터트려서 슥슥 비벼서 먹어용

제가 공복이어서 배고팠는데도

밥은 조금 남기고 왔어요

많이 드시는분들은 배부르게 드실만하고

소식좌분들은 밥양 적게 요청하심 좋을듯!

양이 어마어마합니당 ..

저처럼 혜화, 대학로 주변에서

혼밥이나 간단한데 든든한 한끼

하고싶으신분들 여기 긴자료코 추천이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