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갈마동 마라탕 배달 맛집, 소림마라

by 딤딤♡ 2023. 3. 26.
728x90
반응형

소림마라

대전 서구 계룡로342번길 143

📞 042-522-9970

⏱ 매일 10:00 - 02:00

대전 서구 갈마동 에 위치한

소림마라 서구유성점 에서 배달 시켜먹었어요!

소림마라가 SNS에서 다른 마라탕집과

다르게 한국인 입맛저격 잘 했다고

엄청 인기있는 브랜드여서 기대가 되었어요

메뉴보시면 로제 관련도 있고

크림새우 꿔바로우 같은것도 있어요

진짜 갈마동 마라탕 중 최고구성인듯..!

소림마라가 다른 브랜드들도 많더라고용?

주문을 한지 30분 정도만에 와서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

저는 마라샹궈 1단계

크림 통새우 꿔바로우 를 주문했습니다

마라탕을 먹을까 마라샹궈를 먹을까

고민이 아주 많이 되었었는데요

제가 여태껏 먹어본 마라샹궈는

다 혀가 아릴정도로 짠곳밖에 없었는데

여기 소림마라는 별로 안 짜다고

마라샹궈맛집 이라고하더라고요??

그래서 마라샹궈로 픽 !!

맵기조절도 가능했어요

마유(얼얼함) 추가, 빼기도 가능해서

아주 좋더라고용 저는 마유가 없는것으로!

뚜껑 오픈 !!

비주얼이 장난아니더라고요 ??

단무지도 두통 주셨어요

마라탕 + 크림새우는 세트메뉴가 있던데

다음에는 그것도 먹어보고 싶어용

역시나 갈마동 마라탕 맛집답게

마라탕도 인기많더라구요

 

📌 소림 마라샹궈 1단계 15900원

마라샹궈 비주얼 대박이죵

재료는 랜덤이지만 갖가지로 골고루 !

면류 중에 옥수수면도 주신다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옥수수면은 불호여서

빼달라고 요청드렸는데 잘 들어주셨어요

 

여러가지 두부 종류도 많아서

건강식 먹는 느낌으로

맛있게 먹을수가 있었네용 ㅋㅋㅋ

밥이랑 잘 어울리는 마라샹궈

그냥 먹어도 맛있고 같이 먹어도 맛있어용

 

숙주나물과 버섯도

느타리, 새송이, 팽이, 목이버섯

여러가지 종류로 들어있어서

골라먹기 좋았어요 !!

맵기는 제가 맵찔이어서 걱정했는데

신라면보다 덜 매우면서도 비슷한 느낌!

맵찔이분들 씁씁거리지 않고 먹을 수 있어요

 

📌 크림 통새우 꿔바로우 미니 14900원

이게 정말 맛있다고 아주 극찬이 많더라고요

비주얼보고 홀려서 저도 주문했어요

저는 새우튀김과 꿔바로우가

같이 있는건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라 꿔바로우 처럼 튀겨진 새우였어요!

 

크림맛이 느끼한 맛이 전혀 아니고

살짝 유자? 레몬?의 상큼한 맛도 나면서

진짜 물리지 않고 계속 흡입 가능..

튀김옷이 꿔바로우같은 찹쌀느낌이라서

진짜 쫀~득 바삭해서 너무 맛있어요

마라샹궈, 마라탕 먹으면서 맵다 싶을때

이거 한입하면 중화되는 느낌으로 먹을 수 있을듯!

정말 궁합이 좋으니까 꼭 같이 시켜먹어보세요..

일반 꿔바로우랑 이것중에 고민했는데

소림마라에서만 맛 볼수 있는 메뉴니

이거를 선택했는데 후회없이 먹었어요!

갈마동 마라탕 배달 맛집 소림마라

처음 먹어봤는데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